2024-04-19 16:40 (금)
광주에서 저렴하고 사은품 많기로 유명한 광주휴대폰 엘림정보통신
상태바
광주에서 저렴하고 사은품 많기로 유명한 광주휴대폰 엘림정보통신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6 16: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과 애플의 강력한 경쟁구도 속에 갤럭시와 아이폰의 시장선점을 위한 마케팅은 휴대폰대리점 사이에서도 과열이 되고 있다. 폴더블폰 외에도 애플의 아이폰 11 시리즈와 갤럭시 S10 시리즈가 스마트폰시장에서 경쟁을 하고 있는 중이다. 

내년 초기 출시를 예정일을 번복하고 있는 삼성과 애플의 아이폰 SE2와 갤럭시 S11 은 스펙에 대한 루머가 이미 다양하게 퍼지고 있으며 가격에 대한 전망 역시 다양하게 예상이 되고 있다. 

그런 중, 광주휴대폰 광주엘림정보통신에서는 기존의 아이폰11시리즈의 구매고객들을 위한 에어팟2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 외에도 갤럭시S 시리즈의 경우 모델별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모델별로는 출고가 대비 약 90% 할인율 까지 만나볼 수 있어 가입자들이 빠르게 몰리고 있다. 이미 인기컬러의 경우는 구하기 힘든 현상이 발생할 정도로 진행이 빨라 물량 공급에 집중을 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 5G 상용화에 따라 LTE 모델이 점점 그 수요가 줄어들고 있다. 그렇기때문에 기존의 LTE모델에 대한 거부감이 없는 구매자들이라면 지금이 여로모로 구매를 하기에 좋은 시기가 될것이다" 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수험생의 경우라면 추가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광주엘림정보통신은 밝혔다. 

광주엘림정보통신에서 이번에 진행이 되는 아이폰11 시리즈 구매를 할 경우 에어팟 2를 증정받는 행사는 평소 구매를 하고 싶었지만, 높은 구매가격으로 인해서 액세서리를 구매할때 망설이던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혜택이라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광주엘림정보통신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