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12 12:55 (수)
평택점집 용한 무당 이유엽도사, 불경기 속에서도 손님 이어지고 있는 비결
상태바
평택점집 용한 무당 이유엽도사, 불경기 속에서도 손님 이어지고 있는 비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6 15: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평택점집 ‘엑소시스트’의 이유엽 도사가 사례자들의 고민과 문제점들을 예리하게 꿰뚫어 불경기 속에서도 손님이 이어지고 있는 비결을 밝혔다.

어느덧 막바지를 향하고 있는 2019년도. 이맘때쯤이면 새로운 시작에 앞서 조언을 구하기 위해 이것저것 알아보기 마련이다. 연말연시가 되면 누구나 지난 한 해를 되돌아보고 다가올 새로운 한해에 대한 계획을 세우게 된다. 덩달아 다가올 새해에 대한 길흉화복에 대한 관심 또한 커지는 시기이기도 하여 새로운 한해에 대한 기대만큼, 연말연시에는 신년운세 대한 수요 또한 커지게 마련이다.

이러한 상황에 이유엽 도사는 이미 유명역술인으로 신년운세와 관련하여 tvN 엑소시스트 및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여 평택점집 엑소시스트 알렸고 일반적인 부적이 아닌 자체 개발한 부적을 고객에 제공하고 있어 굿과 부적을 강요하지 않아 착한 무속인 1호점에 선정된 바를 비결로 꼽았다.

이유엽 도사는 “새로운 한 해의 계획과 목표를 설정함에 있어 본인의 그릇됨과 아울러 운세흐름을 참고하면 일의 진행이 순조롭고 보다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될 것이다.”라며 “요즘 연말이 가까워오면서, 신년운세를 보려는 예약자들의 수가 늘어나고 있어 미리 한 달 정도 전에는 예약을 해야 신년운세를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엑소시스트 및 다수의 방송에 출연한 이유엽 도사의 영상은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재시청 할 수 있으며, 예약과 상담에 대한 자세한 부분은 유선으로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