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3 22:45 (금)
중고 공기계 플랫폼 '리폰', 고객만족도 98%달성에 이어 셀프테스트 전국 확대해 이목집중
상태바
중고 공기계 플랫폼 '리폰', 고객만족도 98%달성에 이어 셀프테스트 전국 확대해 이목집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9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형 스마트폰 하면 당장 떠오르는 모델이 헷갈릴 정도로 신형 모델 출시 주기가 점점 짧아지고 있다. 이에 신형 스마트폰이 빠르게 중고핸드폰이 되는 상황이 증가하면서, 새로운 스마트폰 구입과 함께 기존 중고휴대폰을 합리적으로 판매하는 중고폰매매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중고폰구입 및 판매를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가 늘고 있지만, 휴대폰중고 시세가 천차만별인데다 투명한 거래가가 형성되어있지 않아 만족스러운 중고폰 팔기가 어려운 가운데, 중고핸드폰사이트 '리폰'이 간편한 방식의 중고 공기계 셀프테스트를 통해 믿을 만한 가격을 보장하며 주목받고 있다.

중고폰사이트추천 플랫폼 리폰은 어플리케이션 또는 모바일 웹을 통해 내 중고폰가격을 셀프테스트하고 인근 CU에서 발송하는 시스템으로, 도착 당일 50%를 선지급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접수 후 확정 판매금액에 불만족할 경우에는 무상으로 돌려받을 수 있도록 100% 반송비 보상제도까지 마련해 안심하고 스마트폰중고거래를 할 수 있다.

택배 발송부터 도착, 반송까지의 과정은 중고폰사이트 리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조회할 수 있어 투명성을 높였으며, 최근 기존 CU매장 46곳에서 운영하던 셀프테스트 서비스를 고객들의 요청으로 12월부터 전국으로 확대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중고폰팔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실제 중고공기계 매매 플랫폼 리폰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가격에 대한 만족으로 거래 완료한 고객이 전체 고객의 98%를 차지할 정도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으며, 거래에 만족한 고객의 재이용률 역시 높게 나타나 중고폰구매 업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중고핸드폰사이트 리폰은 휴대폰공기계 판매 시 개인 정보 유출에 대한 불안감으로 거래를 망설이는 고객들을 위해 사후 관리까지 완벽하게 제공한다. 고려대학교 디지털 포렌식 연구소와 산학 연계를 통한 데이터 안심 이중 삭제를 진행해 데이터를 100% 삭제하고 삭제 인증서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데이터 복구율 0%로 안정성을 높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 중고폰판매 시 직접 중고폰매장에 찾아가야 하거나 택배 발송 후 반신반의하며 기다려야 했던 타 휴대폰매입 업체와 달리, 리폰에서는 통보식의 중고폰매입 가격 안내가 아닌 실 거래가격 기준에서 합리적인 가격을 받을 수 있도록 투명하게 중고스마트폰 가격을 공개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리폰 셀프테스트로 내 중고폰시세 확인 시 리폰 마일리지 최대 3만 원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국 어디서든 간편하게 핸드폰중고, 중고폰 팔기가 가능하니 갤럭시 및 아이폰중고 등 잠자는 알뜰중고폰이 있으시다면 중고핸드폰사이트 리폰 중고 공기계 셀프테스트를 이용해보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