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4:40 (수)
‘루모스’ 씰리, 템퍼매트리스 슈퍼싱글과 퀸침대 등 미국 명픔 브랜드 씰리매트리스 최저가 이벤트
상태바
‘루모스’ 씰리, 템퍼매트리스 슈퍼싱글과 퀸침대 등 미국 명픔 브랜드 씰리매트리스 최저가 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9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수면의 질을 중시하는 경향이 늘면서, 수입 매트리스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수입 매트리스 중에서 기능성을 비롯, 품질적인 측면에서 미국 브랜드가 가장 각광 받고 있는데,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등이 국내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다. 국내 최대의 수입 매트리스 취급 업체인 루모스에서는 이외에도 미국 TOP 10으로 손꼽히는 브랜드 제품만을 엄선해서 취급하고 있으며, 12월 할인 이벤트를 열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수입 매트리스에 대한 수요는 증가하고 있지만, 좀처럼 가격적인 측면에서 소비자의 만족을 얻지 못하고 있다. 이는 유통마진이 높기 때문에, 실제 출고가보다 높은 금액대가 형성되기 때문이다. 그러나 루모스에서는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이 체결되어 있기 때문에 유통마진이 적으며, 최저가 정찰제로 운영되고 있다. 때문에 슈퍼 싱글 매트리스나 퀸침대 등, 수입 제품은 루모스에서 취급하는 상품들이 가장 저렴하고 품질적인 측면에서도 신뢰도가 높은 편이다.

보다 안락한 수면을 원하는 사람들이 찾는 것이 메모리폼 매트리스이다. 그러나 최근 벌어진 라돈 사태로 인해서 유해성분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져 구매를 꺼리는 사람들이 있다. 그러나 루모스에서 취급하는 제품들은 모두 미국에서 생산되고 검사를 거친 제품들로, 미국의 엄격한 환경규제로 인해, 유해성분으로부터 매우 안전하다. 때문에 메모리폼 매트리스라고 하더라도 믿고 구매해도 좋다.

아무리 온라인 쇼핑이 활성화 되었다고는 하지만, 침대의 경우, 직접 누워 보지않으면 성능을 판단할 수 없다. 때문에 아직까지 전시장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 루모스 매장은 직접 누워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면전문가와의 상담으로 내몸에 꼭 맞는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미국 브랜드를 선호하는 사람들의 편안함과 수면의 질을 중시하는 사람들이기 떄문에, 수면전문가와의 상담이 아주 반가운 서비스로 여겨지고 있다. 때문에 20~30대 신혼부부들의 선호도가 높으며, 싱글족이나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서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최근 루모스는 미국 브랜드뿐만 아니라, 이태리 명품 브랜드 ‘메롤라 디바니’와 국내 독점 판권 계약을 채결했다. 메롤라 디바니는 탁월한 품질과 창조적인 디자인으로 각광받는 브랜드로 오직 루모스 일산 본점과 시흥 본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처럼 루모스는 국내에서 경험하기 힘든 다양한 명품 브랜드를 저렴하게 취급하여, 지금은 인터넷이나 입소문을 타고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루모스 전국 최저가 보장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12월 할인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 정보나 신제품 소식 또한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