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50 (토)
온수매트 추천•비교 관심, ‘포레몽 온수매트’ 45% 할인 판매 진행, “거실도 가능”
상태바
온수매트 추천•비교 관심, ‘포레몽 온수매트’ 45% 할인 판매 진행, “거실도 가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6 11: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운 밤 날씨가 이어지면서 겨울철을 대비하기 위한 매트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온수매트는 따뜻한 수면 환경을 유지할 수 있어 편안한 잠자리에 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 나아가 좀처럼 잠을 이루지 못한 현대인들의 수면 불편함에도 좋은 도움을 주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처럼 온수매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다양한 브랜드 상품도 출시되고 있는 추세다. 이에 구매자들은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온수매트 순위 및 비교, 가격, 추천 등을 구입 전에 확인하고 있는데 침구 브랜드 ‘포레몽’에서 판매하는 ‘온수매트’가 할인가에 판매해 눈길을 끌고있다.  

 

본 제품을 4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베스트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무선청소기 디베아맥스를 증정한다.

 

포레몽 온수매트는 본드나 글루건을 사용하지 않아 유해물질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와 함께 생활하는 가정집이나 어르신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음은 물론, 100% 수작업으로 제작돼 최상의 품질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포레몽 온수매트는 호스 판넬을 사용하지 않아 열전도율이 매우 높다. 한 개의 매트에서 두 개의 온도조절이 가능해 필요에 따라 한쪽만 작동시켜 불필요한 전기세를 절감할 수 있으며, 온도센서, 동파방지, 화재방지, 안전휴즈 등 8중 안전장치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최근에는 매트를 구입할 때에 라돈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는 제품인지 확인해보는 경향도 나타나고 있는데, 포레몽 온수매트는 라돈 전자파를 직접 테스트했으며 실험 결과 환경부 권고 기준치의 8% 안 되는 수준으로 일반적인 기준보다 낮게 측정된 바 있다.

 

이와 더불어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천연소재의 숨 쉬는 원단으로 통기성이 우수하여 인체에 편안하다. 때문에 온수매트 추천 및 순위, 비교, 가격 등을 확인하는 소비자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포레몽 관계자는 “포레몽 온수매트는 폴더블 초슬림의 가벼운 무게로 이불처럼 간단하게 접어서 휴대할 수 있으며 거실 온수매트로도 활용 가능하다. 싱글 및 더블 사이즈로 이루어진 침대형 매트와 대형과 특대형으로 나눠진 거실용 매트로 구성돼 있으며 맞춤형 분리난방 시스템으로 최적의 온도에 맞춰 생활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포레몽’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