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4:40 (수)
마이더스 투자클럽, 체계적인 정보와 분석력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종목 발굴 노력
상태바
마이더스 투자클럽, 체계적인 정보와 분석력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종목 발굴 노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9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 투자자들을 위한 주식정보 업체인 마이더스 투자클럽이 앞으로 아직 빛을 보지 않은 종목 발굴에 힘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마이더스 투자클럽은 인공지능 시스템을 도입해 대한민국 상위 1%의 전문가 및 최고의 애널리스트와 리서치팀, 리스크관리팀의 협업을 통해 국내외 시장과 경제를 분석을 제공하고 있다.

마이더스 투자클럽에서는 ’VIP 평생 회원제‘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에게 모든 종목 추천 서비스 및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아직 발굴되지 않은 종목까지 자세하게 분석하여 고객들의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헀다. 

마이더스 투자클럽 관계자는 “마이다스 투자클럽은 체계적인 정보와 분석력을 바탕으로 회원들의 수익 창출에 힘쓰고 있다. 최근에도 정치인맥 관련주들이 급등세를 보여주는 등 아직까지 시세 분출이 되지 않은 대선 주자 관련 종목을 발굴하여 회원들에게 추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더스 투자클럽은 투자 관련 다양한 서비스 및 이벤트를 기획해 회원들 사이에서 평이 좋아 연장 재가입 관련 문의가 빗발치고 있으며, 최근에는 한국BUSINESS 주최, 한국경제신문 후원에서 2019년 정보서비스(증권정보제공)부문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관련 내용 및 자세한 사항은 마이다스 투자클럽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