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7:10 (화)
12월 6일 지산리조트 스키장 개장! 은빛 설원을 질주하는 스키인들
상태바
12월 6일 지산리조트 스키장 개장! 은빛 설원을 질주하는 스키인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0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서운 칼 바람도 두렵지 않은 스키인들의 마음속은 질주의 쾌락으로 뜨겁다.

겨울이 기다려지는 이유는 동계 스포츠뿐만 아니라 다양한 축제들이 기다려지기 때문이다. 올해 역시 우리에겐 크리스마스, 새해, 설날, 발렌타인 데이 등 다양한 행사들이 기다리고 있다. 

경기 이천시 마장면에 있는 지산포레스트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도 12월 6일 스키장 개장을 시작으로 축제를 즐길 준비를 완료했다. “아는 만큼 보인다.”라는 말처럼 지산리조트를 더욱 알차게 즐기기 위해선 구석구석 숨어있는 다양한 꿀 팁 정보를 알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지산리조트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첫 번째 꿀 팁은 카드사 제휴 할인 혜택이다. 발권 장소는 중앙매표소로 당일 1회권 1권 종에 한해 할인이 가능하며 다른 할인과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신한카드,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를 소유하고 있으면 최소 30%의 렌탈/ 리프트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의류 렌탈 제외) 그 이외의 할인 우대와 제휴사 혜택 정보는 지산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 지산 꿀 팁은 무료 셔틀버스 이용이다. 버스를 이용할 고객들은 지산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시간대로 신청할 수 있으며, 100% 온라인 예약제로 운영한다. 

예약은 온라인회원 한해서 비회원 동반 예약이 가능하다. 홈페이지에서 노선도 확인과 더불어 슬로프 운영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 기다림 없는 효율적인 스키&보드를 즐길 수 있다.

세 번째 꿀 팁은 홈페이지 온라인 이벤트다. 매년 푸짐한 경품과 다양한 이벤트로 사랑 받아 온 지산리조트는 올해는 총 3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메인이벤트는 ‘지산 정성, 행운의 룰렛 이벤트!’다. 이벤트의 기간은 19년 12월 02일부터 20년 02월 16일까지 약 3개월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로그인 후 1일 1회 룰렛을 돌리기만 해도 다양한 경품이 쏟아져 많은 참여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외에 ‘즉시 지산! 초성 댓글 이벤트’, 인스타그램 gif 스티콘을 활용한 ‘맘껏 장식 지산 스티콘 꾸미기 이벤트’ 등 재미있는 참여이벤트를 함께 운영 중이며, 앞으로 고객과의 소통의 간격을 좁혀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