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00 (금)
구미아이폰수리전문 애플마스터, 착한수리로 고객 만족도 높여
상태바
구미아이폰수리전문 애플마스터, 착한수리로 고객 만족도 높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5 17: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아이폰수리센터 착한수리 애플마스터가 신속하고 정확한 수리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스마트폰이다. 최근에 출시된 아이폰11, 아이폰11 프로 맥스, 갤럭시 S10, 갤럭시 노트10 등의 출고가는 이미 100만원 중반대를 돌파하였다. 

이처럼 스마트폰의 가격이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고 있는데, 문제는 휴대폰의 액정이 깨지거나 고장이 났을 때 발생한다. 스마트폰이 일상에서 필수요소가 되어버린 요즘, 휴대폰을 수리하기 위해 단 몇 시간이라도 맡기는 것조차 현대인들에겐 큰 고역이 아닐 수 없다. 

구미아이폰수리센터 착한수리 애플마스터에서는 이렇게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당일수리를 원칙으로 아이폰 수리 센터를 운영한다고 한다. 아무리 수리 가격이 저렴할지라도 생활 속에 밀착되어 있는 스마트폰을 하루 종일, 혹은 몇 일씩 맡기기란 절대 쉽지 않은 일이다. 그런 점에서 구미아이폰수리센터 착한수리 애플마스터는 당일수리 정책을 운영하여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해 준다. 

착한수리 애플마스터는 당일수리 원칙과 더불어, 착한 가격으로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스마트폰의 초기 구매가뿐만 아니라 고장이 났을 시 수리비용 역시 사용자들에게 부담을 줄 수 밖에 없는 금액대이다.

착한수리 애플마스터에서는 이러한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착한 가격으로 수리를 진행한다.

물론 가격만 착한 것이 아닌, 신속하고 정확한 수리로 재고장이 발생하지 않는 완벽한 기술력까지 지니고 있다.

구미아이폰수리센터 착한수리 애플마스터 관계자는 “단순한 이윤 추구보다는 애플마스터를 방문해주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목표이며, 이를 위해 착한 가격과 당일수리, 신속하고 꼼꼼한 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수리, 중고폰 판매와 매입 역시 착한가격으로 보다 합리적으로 구미아이폰수리센터를 운영중이다” 라고 전했다.

어느덧 스마트폰은 현대인들의 삶에 가장 깊게 스며든 것 중 하나이다. 이런 스마트폰을 고쳐야할 때, 부담스러운 가격과 오래 걸리는 수리 시간에 불안감으로 전전긍긍하기 보다는, 합리적인 가격과 당일수리를 원칙으로 하는 구미아이폰수리센터 착한수리 애플마스터에 방문해보면 좋겠다.

구미아이폰수리센터 착한수리 애플마스터는 우리의 삶에 가장 깊게 스며든 스마트폰을 시간 제약 없이 수리를 하고자, 1년 365일 연중무휴로 구미아이폰수리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한편, 구미아이폰서비스센터 착한수리 애플마스터는 구미역 1번도로 농협 옆 매장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