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40 (목)
제주공항 근처 자유여행 호텔 ‘스카이리더스호텔’... "온돌 객실" 구비
상태바
제주공항 근처 자유여행 호텔 ‘스카이리더스호텔’... "온돌 객실" 구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6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수학능력평가시험을 마치고 홀가분한 기분으로 수험생들이 제주로 눈을 돌리고 있다. 

특히 제주도에서도 숙소는 깐깐하게 선택해야 즐거운 여행을 만들 수 있는 곳으로 제주도 공항 근처 가성비 좋고 편안한 서비스가 중요하다.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카이리더스호텔’은 모든 연령층에게 좋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곳으로 특히나 제주도에 몇 없는 온돌객실이 구비되어 있어 추워진 날씨에  부모님을 모시고 방문하기에 적합한 곳이다.

현재 제주도는 국내에서 사시사철 온화한 날씨로 겨울에도 비교적 따듯해서 제주도를 많이 찾고 있으며 아름다운 경치와 다양한 먹거리가 있어 사계절 모두 끈임 없이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 받는 곳이다.

많은 이들에게 가성비 좋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카이리더스호텔’은 젊은 사람들부터 부모님 세대까지 전 연령층에게 선호되는 호텔로 특히나 제주도에 몇 없는 온돌객실이 구비되어 있어 부모님을 모시고 방문하기에 딱 좋은 곳이다.

이곳 ‘스카이리더스호텔’은 지하1층과 지하2층을 주차장으로 사용하여 보다 넓은 주차 공간이 확보되어 있고 1층은 로비와 레스토랑 라운지가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지상 2충부터 8층까지는 객실로 이루어져 있어 넓고 쾌적한 휴식을 취하며 편리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제주 공항과도 가깝고 저렴하기 까지 해서 많은 관광객들이 편하게 방문을 할 수가 있고 낮과 밤이 각기 다른 매력이 있고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는 누웨마루거리 와 사리봉공원 등 다양한 볼거리와 관광지와도 가까운 입지로 젊은 사람들에게 특히나 인기가 좋은 곳이다.

관계자 말에 의하면 “추워진 날씨가 찾아와 많은 여행객들은 온돌 객실이 준비되어 있는 편안한 호텔을 찾기 위하여 방문하고 있다. 젊은 20, 30대 여행객들의 경우 주로 신 제주와 제주도 시청 주변으로 많이 방문하다보니 호텔 주변에 다양한 관광지와 볼거리, 먹거리가 있어 많은 연령대의 여행객들이방문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또한 스카이리더스호텔은 신제주 중심에 위치해 있어 20,30대 젊은 사람들은 대중교통으로도 충분히 여행하기에 좋고 부모님 들은 온돌 객실이 준비되어 있어 겨울 여행으로 편하게 즐길 수 있어 전 연령에 많은 여행객들에게 추천을 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객실은 패밀리룸과 온돌룸이 준비되어 있어 가족 단위는 물론 젊은 사람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어있다.

‘스카이리더스호텔’은 연중무휴로 운영되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