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40 (토)
에스에스알, 취약점진단 솔루션 ‘솔리드스텝’ CC인증 획득
상태바
에스에스알, 취약점진단 솔루션 ‘솔리드스텝’ CC인증 획득
  • 길민권
  • 승인 2014.12.10 22: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설턴트에 의해 수행되던 취약점 진단을 자동화…공공, 금융 시장 확대 기대
에스에스알이 올해 지식정보보안 컨설팅전문업체 지정에 이어 핵심 솔루션에 대한 CC인증을 획득하면서 공공 및 금융분야 진출에 더욱 활기를 띨 전망이다.
 
에스에스알(대표 정진석)은 최근 IT 인프라 취약점진단 솔루션인 ‘SolidStep(솔리드스텝)’에 대해 CC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CC인증은 세계 각국에서 만들어지고 있는 보안장비에 대한 평가기준을 국제적으로 표준화한 국제공동평가기준이다. 따라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이 평가기준을 통해 장비에 대해 안정성과 신뢰도를 평가할 수 있게 되고, 이미 지난 5월에 GS(Good Software)인증을 획득한 후 추가로 심사를 통과했다.
 
‘솔리드스텝’은 IT 인프라(서버, 네트워크, DBMS, WEB WAS)에 대해 기존에 정보보호 컨설팅에서 컨설턴트에 의해 수행되던 취약점 진단을 자동화한 솔루션이다. 국내 관련 법 및 컴플라이언스를 모두 만족할 뿐 아니라, 기존 컨설팅에서 수행했던 경험을 토대로 총 1천개 이상의 진단항목으로 인프라의 보안관리를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정진석 에스에스알 대표는 “지식정보보안 컨설팅전문업체로서 오랜 컨설팅 노하우를 기반으로 설계된 솔루션의 우수성과 보안성을 CC인증을 통해 인정받았다”며 “향후 공공 및 금융, E-비즈니스 기업의 웹보안 수준 향상에 큰 역할을 맡게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