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3:05 (화)
신혼부부 혼수침대로 "마스슬립(MARS SLEEP)" 메모리폼 매트리스 인기 몰이
상태바
신혼부부 혼수침대로 "마스슬립(MARS SLEEP)" 메모리폼 매트리스 인기 몰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5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에게 가장 큰 고민거리라면 혼수 장만일 것이다. 요즘에는 스몰웨딩이 유행을 하면서 혼수준비에 있어서도 실용적이고 비용을 아끼기 위해 최대한 간소화 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그런 혼수준비에 있어서도 혼수매트리스의 준비에 있어서만은 양보할 수 없는 부분이 있다. 그래서 예비 신혼부부의 고민도 깊어간다.

최근 신혼부부들의 신혼침대의 선택 기준으로 자주 오르내리는 것이 메모리폼 매트리스이다. 템퍼 등 수입 유명브랜드서부터 국산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매트리스추천이 이어져 신혼부부들에게는 선택의 고민이 크다. 우수한 지지력과 안락한 쿠션감이 장점인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어떤 브랜드의 제품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그 복원력이나 지지력에 있어서 차이가 발생할 수 있는 만큼 선택에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다.

최근 이러한 신혼부부들의 고민을 어느 정도 해소해 줄 수 있는 메모리폼 신혼침대 브랜드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템퍼 등 기존 수입브랜드에 비해 절반 수준의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면서 품질은 수입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마스슬립(MARS SLEEP)" 등의 국산 브랜드가 바로 그것이다. 그 중에서도 마스슬립은 정부의 인정을 받은 기업부설 연구소를 통해 자사 제품에 들어가는 메모리폼을 직접 연구하고 개발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곳에서 개발한 메모리폼인 스마트폼은 500명에 달하는 대규모 수면패턴 분석 실험을 통해 연령별, 신체 체형에 따른 가장 적합한 메모리폼 밀도와 복원력을 도출, 이를 반영한 메모리폼 제품으로서 기존 메모리폼의 문제점으로 지적되어 온 통기성 문제를 개선한 5세대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마스슬립은 이 스마트폼을 자사 제품에 40%라는 높은 비율로 적용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진정한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경험할 수 있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안전성에 대한 부분에 있어서도 마스슬립 제품은 매트리스추천 브랜드로 손색이 없다. 마스슬립은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직접 라돈측정기를 갖고 전시된 제품의 라돈 수치를 확인해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도 하다. 또한, 휘발성 유기화합물 등의 유해물질의 제거를 위한 자체적인 제거설비를 설치, 운영하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위한 관리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마스슬립은 유럽 3대 인증기관의 시험에도 합격하는 등 그 노력을 인정받고 있다.

혼수매트리스 선택에 고민을 안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마스슬립의 제품은 우수한 가성비와 높은 품질로 어필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고 할 수 있다. 현재 전국에 전문매장 10개가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