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2:35 (목)
자체 웨딩박람회 진행 중인 청담동 라파엘웨딩, 예비 신혼부부 위한 스드메 가격 77만 원 대 초특가 행사 진행
상태바
자체 웨딩박람회 진행 중인 청담동 라파엘웨딩, 예비 신혼부부 위한 스드메 가격 77만 원 대 초특가 행사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6 2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드레스를 자체적으로 제작, 디자인하고 있는 웨딩샵 라파엘웨딩이 예비 신혼부부들의 위한 자체 웨딩박람회와 저렴한 스드메 상품을 제안하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KBS TV에 전파를 타 웨딩드레스를 잘 만드는 것으로 알려진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재능기부 초특가 결혼식준비, 스드메가격 전국최저가격 보장 이벤트를 계속한다고 밝혔다.

자체 스드메를 전문으로하는 웨딩샵 '라파엘웨딩'은 웨딩플래너 웨딩컨설팅 중간 거래 리베이트가 없는 곳이라 가능한 가격대로 진행할 수 있는 스드메내용을 공개했다. 

본식 당일에 입는 흰색 웨딩드레스 1벌, 원장급 메이크업 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등 피스비까지 포함148만원대로 매월 20쌍만 이용 가능한 선착순 상품이다.

청담동으로 웨딩샵을 확장 이전한 라파엘웨딩은 웨딩드레스 41년째 만들고 있는 전문가로서 재능기부로 최소한의 마진을 남기고 결혼 준비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된 상품으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웨딩 계획을 세울 수 있게 구성됐다.

고객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스드메 패키지를 계약하기 전, 본식에 입을 웨딩드레스 피팅이 바로 가능하고 마음에 드는 웨딩드레스가 있을 때 계약을 받는 철저한 고객중심의 서비스가 장점이다.  

국내최저보장을 목표로 하는 스드메업체 라파엘웨딩 김 라파엘 디자이너는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웨딩드레스 제작 장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러한 청담동 라파엘웨딩 스드메패키지 내용과 추가비 정보는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면 웨딩드레스 피팅과 선택방법, 메이크업 서비스 잘 받는 방법, 웨딩홀 선택 요령, 한복대여 남자 예복 등 추천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