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1:40 (금)
창원 유리막코팅, 광택 프리미엄을 만날 수 있는 곳 팀일레븐 본점
상태바
창원 유리막코팅, 광택 프리미엄을 만날 수 있는 곳 팀일레븐 본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5 12: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발란스나인은 제조업을 기반으로 도,소매까지 운영하고있는 기업이다. 직영에서 운영하고있는 팀일레븐 본점은 350평 규모에 경남, 부산, 울산에서 가장 큰 프리미엄 멀티샵이다. 

총 5개 부스를 운영하고있으며, 최적화된 작업을 구비하고있기 때문에 프리미엄 시공을 만날 수 있다. 한곳에서 다품목으로 시공할 수 있는 신차패키지 전문점 임에도, 대외적으로 시공능력을 검증받은 매장이기도하다.

2018 국제광택 기능경기대외 금상, 2018 솔라가드 프리미엄 LX마스터, 2017 벤츠 멀티미디어 디바이스센터에 지정될 만큼에 출중한 실력을 가지고 있는 실장급들에 팀웍을 갖추고 있다.

이번 2020년도를 맞이하기 위해서 주식회사 발란스나인 대표(이승진)는 디테일링 부스를 리모델링을 한다고 밝혔다.

디테일링 세차는 신차패키지 또는 팀 일레븐 본점에서 시공한 차량에 한해서 지금까지 관리세차를 진행하고있다.

기존에 고객들에게 더 나은 프리미엄 서비스로 만족하기 위해서 부스 리모델링과 2020년부터 무료탁송 및 픽업서비스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남 최대,최고의 프리미엄 신차패키지 매장 다운 퀄리티를 만날 수 있는 곳이 였기에 이번 변화는 또 한번 기대를 부흥하고 있다.

전국에서 광택시연회를 가장 많이 했던 발란스나인 직영점에서 운영하고 있는 팀일레븐 본점 창원광택, 창원 유리막 코팅 팀일레븐 본점을 통해 제대로된 프리미엄 광택, 유리막 코팅 이젠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