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0:10 (금)
12월21일~22일, ‘DS 웨딩컴퍼니 원주웨딩박람회’ 개최
상태바
12월21일~22일, ‘DS 웨딩컴퍼니 원주웨딩박람회’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5 11: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12월이 다가오면서 내년 봄에 예식을 앞두며 분주한 시간을 보내는 예비 부부들을 위해 보다 합리적이고 실속을 갖춘 결혼 준비 혜택을 선보이는 ‘DS웨딩컴퍼니’의 원주웨딩박람회 소식이 큰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12월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개최하는 이번 원주결혼박람회 같은 경우 선착순 40팀의 방문 예비 부부들에게 와인을 제공하는 감사 사은품을 준비했으며 전체적으로 결혼 준비 과정에서 많은 부담을 낮출 수 있도록 웨딩홀 사용료 할인, 리조트 스드메 패키지 할인, 블랙라벨 드레스 S/V 혜택, 국내 및 수입 드레스 3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또한 이번 원주웨딩페어에서는 달빛스쿠터, 뷰티풀데이, 37.5℃ 등 인기 높은 웨딩스튜디오 업체들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으며 유명한 국내, 수입 웨딩드레스 브랜드들 또한 다양하게 살펴볼 수 있어 쌀쌀한 날씨 속에서 결혼 준비로 발품파는 에비 부부들에게 신중하게 알아볼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DS웨딩컴퍼니’ 특유의 폭 넓은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원주 지역은 물론 강원 지역의 인기 웨딩홀을 모두 살펴볼 수 있으며 웨딩홀 사용료 할인을 통해 결혼준비 과정에서 가장 많은 부담을 차지했던 예식장 준비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DS웨딩컴퍼니’의 이번 원주웨딩박람회 일정에서는 다양한 혼수 혜택 또한 만나볼 수 있는데, 하이마트 혼수가전 특별가 제공 및 상품권, 사은품 제공 혜택, 원주 한복, 예복 등 다양한 사은품 증정 및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끝으로 이번 만족도 높은 ‘DS웨딩컴퍼니’의 웨딩박람회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