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0:15 (목)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부산지사, 8주년 맞이
상태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부산지사, 8주년 맞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5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대표이사 김옥근)의 부산지사가 올해로 8년차를 맞이하며 소속된 영남/부산 지역 회원들의 성혼을 이끌고 있다.

부산 및 영남지역 회원들의 편의와 접근성을 고려하여 설립된 엔노블 결혼정보 부산지사는 부산지역 최초의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로, 설립 이래 현재까지 명실상부 최고의 결혼정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엔노블 부산지사에는 결혼정보 분야에서 오랫동안 활동해온 성혼 분야 실력자들로 구성돼 있는데, 이들 모두 상담능력과 성혼율, 경력 등이 검증된 우수한 커플매니저들이다. 또한 엔노블 부산지사는 지역지사인 만큼 서울/수도권과는 차별화 된 부산 및 영남지역의 지역 특색을 고려한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며 지역 회원들의 성공적인 결혼을 돕고 있다.

이외에도, 엔노블 부산지사는 유능한 컨설턴트의 지속적 영입, 성혼주의 도입을 통한 횟수에 상관 없이 만남 상대를 주선하는 서비스 등 성혼만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며 높은 성혼율과 만족도를 기록하며 해당 지역의 대표적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로 자리매김했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부산지사 박현영 지사장은 “회원 분들이 지금까지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 믿음에 힘입어 엔노블 부산지사가 계속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회원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회원 성혼율을 높이고 회원들의 삶에 행복함이 두 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은 13년간 성업해온 국내 최대 규모의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로 VVIP, 사회지도층 성혼과 상류층 성혼에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국내 유명 인사들의 결혼 및 국회의원, 재벌 가문의 결혼을 성사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