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00 (금)
웰리힐리파크 렌탈샵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더블유스키”
상태바
웰리힐리파크 렌탈샵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더블유스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5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얀 눈이 수북한 설원을 내달리고 가파른 슬로프를 씽씽 내려오는 꿈을 꾸던 스키어와 보더들의 겨울 왕국이 왔다. 곳곳에서 가족과 친구들끼리, 연인과 함께 스키장으로 향하는 발걸음들이 빠르다.

강원도 둔내에 위치해 있는 W스키는 웰리힐리파크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렌탈샵이다. 웰리힐리파크의 유명 스키 렌탈샵답게 초급자부터 상급자까지 남녀노소를 위한 모든 스키와 보드 장비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의류들을 갖추고 있다.

스키와 장비는 겨울 스포츠의 꽃이라 할 만큼 매력적이다. 그러나 안전하게 즐겨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큰 사고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전문 장비를 꼭 챙겨야 한다. 초보자일수록 전문가의 조언을 받아 스키나 보드 장비 그리고 몸을 보호할 수 있는 적합한 의류를 철저하게 준비해야 한다.

웰리힐리파크렌탈샵 중 단골 많기로 유명한 W스키에서는 스키나 보드 초보자들을 위해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가들이 스키강습하고 있고, 강습생들에겐 웰리힐리파크 리프트 50% 할인권을 시즌 내내 제공한다. 숙박이 필요한 이들에게 예약을 돕고 있다. 이 모두를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을 신청할 수 있다.

이곳이 특히 스키 보더 마니아들이 많이 찾고 있는 명소로 소문이 난 이유는 고품격 보딩, 스킹을 할 수 있는 고급장비들을 준비해 대여하고 있기 때문이다. 스키 장비는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스키 종목인 프리스타일용 최고급 스키를 많이 보유하고 있다. 웰리힐리스키강습으로 SNS상에서 유명해진 W스키는 최신 숏 스키, 살로몬, 아토믹, 로시놀 카빙스키도 준비하고 있다. 

보드 장비는 버즈런, 살로몬, 일본 코브라의 100% 보아부츠와 최신 플레이메이커 코쿤 칼라 바인딩, 살로몬 바인딩, 독일 스노프로 바인딩으로 준비하고 있다. 보드 테크는 오스트리아 팩토리, 살로몬, 아토믹, 버튼, 플레이메이커 보드테크가 있다. 의류는 안전은 물론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겨울의 하얀 세상을 화려한 색감으로 물들일 수 있을 정도로 감각적인 디자인의 의류들이다.

더블유 스키 웰리힐리파크점 운영자는 “스키나 보드는 아무래도 젊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겨울 스포츠다 보니 장비 하나하나가 최신이어야 하고 의류 역시 색상부터 디자인까지 모두 감성적이어야 합니다. 우리 스키샵이 이런 젊은 층들의 요구에 맞춰 모든 장비와 의류를 최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 샵이 웰리힐리파크스키강습을 하는 곳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렌탈샵이요 많은 분이 다시 찾아오시는 명소로 입소문이 난 겁니다.”라고 전했다.

그리고 “겨울 스포츠의 대명사 스키와 보드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나 견적을 요청하시면 숙박, 강습, 대여, 할인까지 모두 잘 안내해 드리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