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20 (금)
건대붙임머리 전문샵 ‘설렘’, 최대 6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건대붙임머리 전문샵 ‘설렘’, 최대 60%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4 14: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설렘

건대붙임머리 전문샵 ‘설렘’에서 최대 60% 할인을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선명한 색상을 구현하는 염색, 손상된 모발을 위한 복구 매직, 붙임머리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하게 제공하는 만큼, 스타일링 변신에 도전하고 싶은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어줄 전망이다.

헤어스타일링은 제일 먼저 눈에 띄는 만큼, 이미지 변신을 위해 제일 많이 도전하는 부분이다. 하지만 디자이너와의 상세한 상담, 전문적인 스킬 등이 부족하다면, 아쉬운 결과를 낳을 수 있다. 게다가 머리를 복구하기까지는 많은 인고의 시간이 들기 마련이다. 이때 좋은 수단이 바로 ‘붙임머리’다.

건대붙임머리 전문적인 서비스를 원하는 이들이 설렘으로 많이 찾는 만큼,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한 예약이 많을 수 있음으로 상담 예약은 필수라고 미용실 측은 전했다.

특히, 건대미용실 설렘은 굵은 천연모를 사용한다. 덕분에 전체적인 볼륨은 물론 시술 후의 머리카락이 끊어지는 현상이 일어날 확률이 현저히 낮다. 땋기, 실리콘 부착 등의 여러 방식이 사용되고 있지만, 그중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바로 헤어디자이너의 스킬이다. 

건대 붙임머리 관계자는 “커트, 염색도 실력에 따라 결과물은 천차만별이다. 하지만 붙임 시술은 더욱 시술자에게 영향을 받는다. 일인 샵일 경우에는 붙이는 과정에서 시간이 더 들 수밖에 없다. 하지만 이곳에서는 여러 스텝이 협업해서 헤어 작업을 하므로, 시간은 줄고 만족도는 높다”라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설렘 미용실의 염색 프로그램도 인기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다년간 염색 경험을 체득해온 대표 원장이 염색약 비율과 제조에 신경을 쓰고 있어, 고객은 자신이 원하는 색상을 최소한의 손상으로 얻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업체 측은 덧붙였다.

또한, 미적 감각을 중요시하는 건대 붙임머리샵 설렘에서는 심미안을 지닌 디자이너들이 염색을 앞두고 시술자에게 맞는 컬러를 추천한다는 점도 한몫한다. 

상세한 상담으로 자신에게 ‘맞춤 스타일링’을 실현하고 싶은 이들은 이번 건대미용실 프로모션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