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40 (금)
'대세' 닥터자르트, 미국 7080 슈퍼마켓 콘셉트의 핫한 뷰티 놀이터 '폭발적 관심'
상태바
'대세' 닥터자르트, 미국 7080 슈퍼마켓 콘셉트의 핫한 뷰티 놀이터 '폭발적 관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4 13: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가 지난 29일(금), 30일(토) 양일간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S-Factory)에서 진행된 ‘2019 올리브영 어워즈앤페스타’에 참여해 성료했다고 밝혔다. 

사진 : 2019 올리브영 어워즈앤페스타 닥터자르트 ‘닥자슈퍼마켓’ 부스
사진 : 2019 올리브영 어워즈앤페스타 닥터자르트 ‘닥자슈퍼마켓’ 부스

‘2019 올리브영 어워즈앤페스타’는 2014년부터 매년 개최해 온 ‘올리브영 어워즈’를 창사 이래 최초로 컨벤션화 한 행사로, 지난 10월 15일 오픈한 얼리버드 티켓은 5분만에 매진, 정식 티켓 판매는 3일 만에 4천 여장이 완판되며, 행사 개최 전부터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렸던 뷰티 축제이다.

닥터자르트는 본 행사의 주제인 ‘더 저니 투 리얼 뷰티(THE JOURNEY TO REAL BEAUTY)’와 닥터자르트의 레트로풍 홀리데이 에디션 제품의 콘셉트를 연결해 미국의 7080 슈퍼마켓 콘셉트를 반영한 ‘닥자 슈퍼마켓’에서 브랜드와 제품을 체험하는 부스를 양일간 운영했으며, 행사 기간 동안 약 5,000여명이 방문하는 놀라운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냈다. 

‘닥자 슈퍼마켓’은 세 개의 존(웰컴 존, 포토 존, 테스트 존)으로 구성해 각 존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한 후 스탬프를 받으면 캡슐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시카코인을 증정했다. 시카코인 뽑기 이벤트를 통해 닥터자르트의 다양한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특히, 테스트 존에서는 본인의 피부 타입 및 고민에 맞는 제품을 테스트 하고, 해당 라인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샘플을 증정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닥터자르트에서 제공한 샘플은 홀리데이를 맞아 출시한 시카페어 ‘쌍쌍 기프트 패키지’에 착안해 샘플 패키지 역시 2개의 샘플 제품을 각각 뜯어서 나눠 쓸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 즐거움을 선사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K뷰티의 주역이 모인 축제와 같은 행사에 닥터자르트 고객 대상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돼 기뻤다.”라며 “축제 기간 동안 보여준 사람들의 닥터자르트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