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15 (목)
2019 발롱도르 메시 품으로…인플레이 게임, 모든 스포츠 승부예측 제공
상태바
2019 발롱도르 메시 품으로…인플레이 게임, 모든 스포츠 승부예측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4 13: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C바르셀로나의 리오넬 메시가 64번째 발롱도르의 주인공이 됐다. 

메시는 3일 새벽(한국시각)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19년 발롱도르 시상식에서 남자 선수 부문 발롱도르 수상자로 선정됐다. 축구계 최대 권위를 자랑하는 개인상인 발롱도르는 매년 한 해 동안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를 국가별 언론인으로 구성된 기자단 투표로 선정한다. 

메시는 호날두, 반다르크 등 쟁쟁한 후보를 제치고 올해 발롱도르 주인공이 됐다. 그는 올 한해 바르셀로나에서 41골을 기록했으며 스페인 라 리가 우승을 거머쥐는데 큰 역할을 했다. 이 가운데 (주)인포가이드코리아의 인플레이게임은 발롱도르와 같은 스포츠 시상식을 비롯해 스포츠 팬들이 궁금해 하는 스포츠 결과에 대한 승부예측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인플레이 게임의 승부예측 서비스는 게임물등급관리위원회의 정식 승인을 받은 합법 스포츠 승부 예측 게임으로 가상의 게임 머니를 통해 게임에 참여하고 적중금이 지급되는 건전한 방식으로 이뤄진다. 

인플레이 게임은 전 세계 스포츠를 서비스 대상으로 하며 종목은 총 39개로 업계 최고 수준이며 업계 최고 수준의 베팅 타입을 제공한다. 인플레이 게임이 지원하는 베팅타입은 200여개가 넘는다. 

대표적으로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독일 분데스리가, 이탈리아 세리에A 등 전 세계 축구 리그를 스포츠게임, 라이브 게임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인플레이 게임은 스포츠 승부예측 뿐만 아니라 포커, 바둑이 등 웹보드 게임도 서비스하고 있다.
 
이 같은 경쟁력을 통해 인플레이 게임은 스포츠동아가 주최하는 2019 소비자 신뢰만족도 스포츠 베팅 게임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