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45 (토)
청담동 산후조리원 마리더블레스, 예약 고객위한 “예비맘교실” 내년 2월 예정
상태바
청담동 산후조리원 마리더블레스, 예약 고객위한 “예비맘교실” 내년 2월 예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4 11: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담동 산후조리원으로 유명한 청담 마리더블레스 산후조리원이 내년 2월 서울신라호텔 연회장에서 예약 고객을 위한 “예비맘교실”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청담동 마리더블레스 산후조리원은 지난 2018년부터 매년 분기별,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본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특히 마리더블레스 산후조리원 예비맘 교실은 본 산후조리원 예약 고객 수준에 걸맞은 고품격 기획으로, 서울 소재 특급호텔 중 한 곳을 선정해 코스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국내외에서 출산, 육아, 모유수유 등 각 분야 원로 교수를 초빙해 진행하는 강의는 기타 산모 교실과는 차별화된 우수하고 알찬 강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청담동 산후조리원으로 유명한 본 마리더블레스 산후조리원은 청담동 청담마리 산부인과와 연계해 임신 및 출산, 산후조리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호텔식으로 고급스럽고 프라이빗한 시스템을 갖춘 산후조리원이다. 

특히 산모와 신생아를 위한 맞춤 케어서비스와 모유수유와 가슴 마사지 등 산후 관리 프로그램을 비롯해 감염예방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내년 2월 진행예정인 청담 마리더블레스 예비맘교실은 내년 상반기 예약자들을 대상으로 모집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마리더블레스에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