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1:30 (목)
대한보청기, 가격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눈길
상태바
대한보청기, 가격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4 11: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평균연령이 높아지면서 고령화 사회를 대비해 실버산업이 성장하고 있다. 특히나 이중에서도 나이가 들면 불편한 거동을 돕는 휠체어, 노인성 난청 등을 돕는 헬스케어산업이 떠오르고 있다. 

그 중 보청기업체들을 예로 들면 노인성 난청이 특히 치매 발생 확률을 높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보고되면서 본인 뿐 만 아니라 노모를 부양하는 중장년층에게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첨단 기술과 인류 복지를 추구하는 대한보청기에서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한보청기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는 세가지가 있는데 첫 번째가 렌탈 서비스다. 월 3~4만원으로 최고급 맞춤 보청기를 렌탈 할 수 있으며, 5년 동안 배터리도 무료 A/S 받을 수 있다. 두 번째는 국가 보조금을 통해 무료로 대한보청기의 고급 보청기를 사용 할 수 있다는 것이다. 현재 차상위 계층이나 기초생활수급자의 경우 보청기 지원금이 최대 131만원까지 지원되고, 일반 건강보험대상자는 해당 금액의 90%인 118만원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으니 체크해보는 것이 좋다. 

마지막 세 번째로는 가격할인 프로모션이다. 680만원 상당의 최신 고급 보청기를 현재 180만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대한보청기 관계자는 “노인성 난청이 지속되면 의사소통이 불편하고 자신감 위축, 우울증 등으로 이어질 수 있다” 면서 “프로모션을 통해 이미 많은 분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해 도움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다가가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대한보청기의 ‘맥소 보청기’ 제품은 연이은 사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귓속형과 귀걸이형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동 소음 감소 기능, 자동 방향성, 돌발 소음 제거 기능, 다 채널 소음 분석 기능, 소음 속 말소리 분석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 하였다.

프로모션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