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00 (금)
인천공항 주차대행 ‘굿모닝주차장’, 실내주차 요금 파격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인천공항 주차대행 ‘굿모닝주차장’, 실내주차 요금 파격 할인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4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공항 실내주차 전문업체 ‘굿모닝주차장’이 실내주차 요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현재 굿모닝주차장은 실내 주차장 이용 시 1일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와 함께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지난 2일 밝혔다.

앞서 굿모닝주차장은 기존에 진행하는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를 유지하고 있으며, 추가로 실내주차 요금 할인 이벤트를 마련하며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앞서, 굿모닝주차장은 지난달 기존에 실내 주차장과 실외 주차장을 동시에 운영했지만, 실내 주차장을 마련하며 실내주차 전문업체로 개편했다. 

현재 굿모닝주차장의 실내 주차장을 이용 시 2일 기준, 3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1일 추가 시에는 1만원만 추가해 이용할 수 있어 인천공항 터미널에서 주차대행 서비스(발렛파킹)가 필요한 이용자들에게 도움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고객들의 차량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실내주차 전문업체로 전환하며 동시에 이벤트를 개최했다”며 “야외 주차 시 미세먼지로 인해 고객의 차량이 지저분해질 수 있어 깨끗하고 안전한 실내 주차장을 저렴한 비용에 이용할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굿모닝주차장은 주차장에 24시간 CCTV가 작동하고 있어 PC 또는 핸드폰을 통해 언제나 차주 본인이 주차 장면을 영상으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의 불안을 해소시킨 것이 특징이다.

업체는 현재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 모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공항 도착 20분 전 예약 시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예약 및 상담 시스템으로 해외여행 일정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만족도를 높였다.

또 KB손해보험 및 발렛보험과 탁송보험에 가입해 주차대행 이용 시 차량 관리에 걱정이 높은 이용자들을 위해 안전성을 높였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굿모닝주차장’을 검색 후 공식 사이트 및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24시간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