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6 13:40 (일)
기다릴 필요 없는 신속 당일수리,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
상태바
기다릴 필요 없는 신속 당일수리,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4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신속한 당일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내폰을부탁해'에서는 아이폰6~8+, 아이폰X, 아이폰XS은 물론 최신 기종인 아이폰11 시리즈까지 수리가 가능하다. 수리전문점을 찾기 어려운 아이패드나 맥북과 삼성, LG 등 아이폰 외 다른 브랜드의 스마트폰까지 모두 다룰 수 있어 남다른 전문성을 자랑한다. 

아이폰수리전문 기업 '내폰을부탁해'는 방문 수리 고객에게 정확한 당일수리, 액정교체 및 배터리교체 서비스를 약속하며 모든 수리 과정은 고객이 지켜보는 눈 앞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정품 자재 사용을 원칙으로 하며 수리비용이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해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안전성이 검증된 호환부품을 사용하거나 리퍼폰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으며 아예 중고폰을 판매하고 새로운 폰을 구입할 수도 있다. '내폰을부탁해'에서는 중고폰 매입을 하고 있으며 리퍼폰 비용을 최대 30%까지 할인하고 있다. 

아이폰액정 및 배터리 교체 비용을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으며 통화 중 이상증상이나 무한 부팅, 애플로고 문제, 카메라 파손, 아이폰 후면 파손, 하우징 등 다양한 문제에 대해 즉각적인 솔루션을 찾아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침수폰 세척이나 데이터 복구, 용량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이미 10년 넘게 강남 일대에서 아이폰수리로 명성을 떨친 '내폰을부탁해'는 최근 더욱 쾌적한 작업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본점을 수원 영통으로 이전하였다. 본점이전을 기념하여 '내폰을부탁해'를 이용후 주위에게 입소문을 퍼트리면 해당 고객에게는 2차 수리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소개를 받고 방문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객을 생각하는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의 혜택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본점을 방문하여 수리하는 고객에게는 무상으로 사용중인 충전케이블에 보호수축튜브를 부착해준다. 또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 공식 카페에 가입할 경우 실리콘케이스와 방탄보호필름을 제공한다. 

전국 각지 어디서나 '내폰을부탁해'의 고퀄리티 수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국 택배수리를 지원하고 있으며 경기도 인근 주문이라면 지하철 택배를 이용해 더욱 손쉽게 '내폰을부탁해'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연중무휴 365일 수리를 제공하여 스마트폰 없이 살기 어려운 현대인들에게 더욱 적합한 서비스를 선사하고 있다. 평일에는 저녁 8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예약 수리를 원칙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