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11 16:15 (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뷰’ 결혼정보업체에서 새로운 만남을 만나다.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뷰’ 결혼정보업체에서 새로운 만남을 만나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6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년 KOSIS (통계청, 인구동향조사)에 따르면 월간 1만 5,800건 연간 25만 7,622건에 육박할 만큼 혼인건수는 증가하고 있다. 이에 비해 이혼건수 또한 월간 9,015건 연간 10만 8,684건에 달한다. 평균 이혼 연령은 남성의 경우 48.28세, 여성의 경우 44.75세로 작년대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전의 결혼 문화는 집안과 집안의 만남으로 자식을 보고 맞지 않는 결혼 생활을 참는 사람이 많았다.  하지만 현재 결혼 문화는 서로 맞지 않으면 이혼할 수 있고 원하는 이성을 만나 재혼을 할 수 있다. 또한 상류층과의 결혼을 꿈꾸는 사람도 부쩍 늘어났고, 그에 따른 신부 수업을 받을 정도로 큰 인기가 있다. 일명 청담동 며느리 되기 강남으로 시집 가기 등 상류층과의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 

상류층과의 인기가 성행하면서 상류층과 결혼하기 위해 결혼정보업체를 찾는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상류층과 만남을 이어주는 여러 업체 중 특별한 만남을 이어주는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뷰’를 소개한다. ‘노블레스뷰’는 신개념 매칭 서비스를 도입하여 일반인부터 높은 상류층까지 넓은 인맥풀을 가지고 있다. 또한 여러 결혼정보회사와 협력체계를 가지고 있어 최고, 최대의 인맥을 가지고 있는 결혼정보회사이다. 상위 15%이상의 중상층부터 0.1% 꼭지점 상류층까지 보유하고 있어 청담동 며느리 만들기에 혈안을 둔 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뷰’는 기독교 종사자, 교사, 회계사, 관세사 등 다양한 직업군을 가지고 있다. ‘노블레스 뷰’는 등록비를 포함한 가격으로 회원들의 성혼을 책임지고 있다. 회원들이 원하는 배우자를 찾을 때까지 최선을 다해 최고의 결과를 만든다는 것이다. ‘노블레스 뷰’는 전용 시스템으로 업계 유일하게 사진 확인 후 미팅을 결정하는 시스템이다. 

원하는 성혼을 찾을 때까지 진행해주는 커플매니저들이 1:1 오프라인 상담을 통해 심층 분석을 한 후 임원진 관리 하에 성혼 위주의 만남을 진행한다. 철저한 개인정보 보안으로 만남 전 사진 공개를 한다. 애널리스트, 펀드매니저, 주식 세일즈 등 1% 매칭 서비스는 수준에 부합하는 만남을 주선하고 사회적 지위와 집안 수준, 경제력과 직업은 물론 종교까지 세심하게 고려해서 특별한 만남을 주선하다. 또한 회원 관리로 철저한 감독하에 전담 매니저가 직접 관리 해주고 특별한 보안 속 비공개 관리로 진행 된다.

청담동 며느리, 강남으로 시집가기는 더 이상 먼 얘기가 아니다. 상류층과의 결혼을 꿈꾼다면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를 통해 성공한 결혼을 위해 도움 받을 수 있다. ‘노블레스 뷰’는 성격, 성향, 종교까지 전부 다 맞춰 진행되는 만남이기 때문에 성공한 결혼으로 평생을 함께 할 배우자를 찾 을 수 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뷰는 명실공히 결혼정보회사 중, 최고의 인력풀을 자랑하고 있으며, 업계에서 항상 상위권을 지켜온 기업이기 때문에, ‘좋은 만남’을 위한 매뉴얼 또한 독보적이며, 보다 폭넓은 매칭이 가능하다.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역 5번 출구에 위치한 노블레스 뷰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결혼정보회사 비용 등 상담 예약 또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