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25 (금)
직준모,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시험 관련 필기/실기 기출문제 무료인강 공개
상태바
직준모,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시험 관련 필기/실기 기출문제 무료인강 공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3 13: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카페 ‘직준모’(‘직업상담사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가 김덕희 스타강사와 함께하는 2020년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필기/실기 기출해설 및 모의고사와 관련한 인강을 무료로 공개한다.

네이버 카페검색에서 ‘직준모’를 검색하고 본 카페에 접속해 가입한 뒤 일정 수준까지 회원등급을 올리거나 직준모 직업상담사2급책을 구입하면 내일배움카드 등이 없어도 해당 인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직준모가 무료로 제공하는 2020년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시험과목 필기/실기 과정 기출해설/모의고사 온라인 강좌는 직업상담사의 달인으로 불리며 10년 동안의 강의 경력을 바탕으로 한 스타강사 김덕희 교수가 진행한다. 

수강생 합격률 90% 이상을 기록한 김덕희 스타강사가 핵심 내용만 엄선해 교육하는 족집게 수업을 진행하고 독보적인 암기 비법을 제공해 합격률 증가에 힘을 실어준다. 2019년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시험 기출문제집과 함께 독학하면 학습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직준모 카페 내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는 직업상담사가 하는일과 전망, 부산을 비롯한 지역별 취업 가능 채용기관의 월급과 연봉 등에 대한 정보 공유가 활발해 수험생들 사이에서 평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직준모 네이버카페 회원가입 시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시험 일정과 원서접수 기간, 응시자격, 난이도, 관련 국비지원 학원, 인강∙교재 추천 및 후기 정보를 알 수 있다. 또한 고용노동부직업상담사 자격증을 취득 시 변호사, 공인노무사, 공인회계사, 변리사 시험 행정직 및 직업상담사공무원(직업상담직공무원) 시험 등에서 가산점을 얻을 수 있어 많은 수험생들이 직업상담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