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1 09:08 (수)
내일투어가 공개한 ‘타이완 1분 여행영상’ 핫한 스팟들을 모두 담아 인기
상태바
내일투어가 공개한 ‘타이완 1분 여행영상’ 핫한 스팟들을 모두 담아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2 21: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내일투어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가 올 겨울 해외여행지로 타이완(대만)을 추천하는 영상을 공개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영상은 ‘타이완 1분만에 여행하기’ 여행으로 3가지 남자끼리, 여자끼리, 조용하게 떠나는 여행까지 총 3가지의 컨셉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이완의 대표 여행지인 타이베이, 타이중, 가오슝에서 인기를 끄는 스폿들을 모두 소개하고 있다. 

1분짜리 짧은 영상 속에서 예·스·진·지(예류, 스펀, 진과스, 지우펀), 단수이, 홍마오청, 베이터우온천, 고미습지, 현광사, 렌츠탄, 보얼예술특구, 리우허야시장 등 SNS에서 인기를 끄는 신규 관광지들과 전통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관광지들을 유쾌하게 소개해 관심을 받고 있다.

내일투어 관계자는 “남들이 모르는 숨은 관광지 혹은 이국적인 환경에서의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여행자라면 꼭 챙겨보기를 추천한다.”라며 “영상 속 베스트 스팟을 투표한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 내일투어

이번 이벤트는 이달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영상에 등장하는 여러 관광지 중 마음에 드는 한 곳에 투표하고 간단하게 투표 이유를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타이완 대표 다기 브랜드 ‘일롱 다기세트’를 증정하고, 50명에게는 타이완 대표 음료인 ‘공차 버블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버블티 당첨 여부는 참여즉시 확인 가능하다. 
 
내일투어 관계자는 “고객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웃음이라는 친근한 소재를 택했다”며 “이번 타이완에 이어 12월 중순 두바이 여행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내일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