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2:55 (목)
블록체인 컨설팅 펌 코립토(KORYPTO), 사이프러스 법률로펌 ’Simon Zenios’와 MOU 체결
상태바
블록체인 컨설팅 펌 코립토(KORYPTO), 사이프러스 법률로펌 ’Simon Zenios’와 MOU 체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3 11: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컨설팅 펌 “코립토(KORYPTO)”가 지난 2일 IEO, ICO, Blockchain, STO 전문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 로펌 ‘Simon Zenios’와 전략적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코립토(KORYPTO)는 전 세계의 다양한 블록체인 프로젝트 업체 및 암호화폐 거래소를 고객으로 가상화폐 프로젝트 상장 중개 등을 포함한 비즈니스 컨설팅과 암호화폐 또는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등의 기술지원을 포함한 서비스를 제공중에 있다.

유럽 사이프러스 랄나카에 소재한 Simon Zenios는 블록체인 기술과 ICO, IEO, STO 분야에서 전문적인 법률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블록체인 프로젝트 또는 암호화폐 거래소를 대상으로 해외법인 설립 또는 글로벌 지사 확장 업무를 수행하는 업체이다. 또한 Simon Zenios는 법률적 지식과 각 관할권별 블록체인 산업에 대한 정책 정보를 기반으로 세계의 다양한 암호화폐 프로젝트에게 적법하고 안전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립토(KORYPTO) 이정재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해외 로펌의 구체화된 정보를 기반으로 적법하게 규제와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형태의 사업개발 및 해외 법인 설립과 관련한 컨설팅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를 기반으로 많은 신생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해외 법인설립과 관련한 컨설팅 의뢰를 할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답했다.

사이먼 제니오스(Simon Zenios) 대표 변호사는 “법률 전문가적인 관점에서 블록체인 업체들에게 법률 자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블록체인 컨설팅 펌 코립토(KORYPTO)와의 협력을 통해 유망한 블록체인 기반 비즈니스 기업들이 해외 블록체인 법률 및 지사 설립 과정에 있어 어려움을 겪는 일이 없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립토(KORYPTO)는 최근 CMC(Coinmarket Cap) 기준 세계 10위권 대형 거래소인 코인닐(Coineal)과 베트남 소재의 개발 전문업체 ‘VMODEV’와 파트너십을 맺는 등 해외사업 개발에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며 사업 발전과 강화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