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15 (목)
아트엘이디, 고객 시선 사로잡는 3D홀로그램 간판
상태바
아트엘이디, 고객 시선 사로잡는 3D홀로그램 간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3 10: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IY간판으로 이름난 아트엘이디(ARTLED)가 기존 간판과 차별화된 3D홀로그램 간판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3D홀로그램 간판은 3D홀로그램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간판으로써 광회절을 이용해 물체의 가상이미지를 생성하는 방식이다. 별도의 외부 장비나 특수 안경이 없이도 이미지를 직접 볼 수 있으며 국내에선 아직 생소하지만 해외에서는 널리 사용되고 있다. 원하는 문구는 물론 고화질 HD이미지나 영상까지 송출할 수 있어 고퀄리티의 광고가 가능하다. 

자영업에서 흔히 활용되는 도보설치형 입간판의 경우, 규정을 어긴 불법 광고물이 많아 툭하면 단속을 받고 철거 당하기 일쑤다. 설치 공간을 많이 차지하기 때문에 광고효과가 나타나기도 전에 보행자들에게 골칫거리로 인식되기 쉽다. 

그러나 3D홀로그램 간판은 길거리의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사람들의 눈길을 바로 사로잡기 때문에 광고 효과는 더 뛰어나다. 특히 젊은이들의 감성에 맞추어 세련되고 감각적인 광고가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에 어필하지 못했던 고객층까지 사로잡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아트엘이디의 3D홀로그램 간판 패키지는 홀로그램디스플레이와 파워어댑터, 브라켓, 볼트, 카드리더기, SD카드로 구성되어 있다. 광고주가 원하는 영상을 순차적으로 재생할 수 있으며 어플을 통해 밝기나 영상 순서 등을 손쉽게 조정할 수 있어 기술에 대해 잘 알지 못해도 충분히 제어가 가능하다. 

스탠딩 형태로 세워서 사용하는 것은 물론, 벽면이나 천장에 부착이 가능하며 모델에 따라 자유롭게 이동도 할 수 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신 기술이 접목된 간판을 선보이는 아트엘이디에서는 DIY간판, 셀프간판, 태양광 간판 등 다양한 간판종류가 구비되어 있다. 예산과 설치 목적 등을 고려하여 다양한 간판 제작이 가능하고 셀프간판 설치로 경비를 더욱 절감할 수 있어 도움이 된다. 
아트엘이디의 다양한 상품 및 구입문의는 아트엘이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