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8:10 (금)
하이엔드 수입 매트리스 히프노스 국내런칭 2주년 고객감사 프로모션 최대 30%할인 및 200만원 양모타퍼 증정행사
상태바
하이엔드 수입 매트리스 히프노스 국내런칭 2주년 고객감사 프로모션 최대 30%할인 및 200만원 양모타퍼 증정행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2 18: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엔드 수입침대 매트리스 히프노스가 런칭 2주년 고객감사 프로모션으로 최대 30%할인 및 사은품 증정행사를 실시한다.

신혼침대 패키지로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많은 신혼매트리스인 아피니티울 , 임페리얼 필로우탑, 브린드 필로우탑과 에밀리, 이소벨라 프레임을 구성하면 침대매트리스와 프레임 모두 30%할인이 적용된다.

또 런칭 2주년 기념으로 모든 매트리스를 20%할인혜택이 적용되며 임페리얼 필로우탑 퀸사이즈를 한정수량으로 25%할인이 적용된다. 

히프노스 침대의 정수인 모나크수프림, 리저브, 리트리트, 아피니티 캐시미어 구매 고객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정품 히프노스 양모토퍼를 사은품으로 한정수량 증정한다. 

또한 설치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한 후 구매한 매장에 인증샷을 보내면 고급 매트리스 방수커버를 증정한다. 

히프노스침대는 덕시아나, 헤스텐스와 함께 세계3대 명품침대로 꼽힌다. 

영국침대인 히프노스는 하이엔드 침대들의 공통적인 제작방법으로 자연재료를 사용하여 모든 과정을 영국 침대공예장인의 손으로 모든과정이 영국 버킹엄셔지역에서 제작된다. 

울, 알파카, 말총, 캐시미어와 같은 자연소재로 만들어지는 영국 하이엔드 수입침대인 히프노스는 100년 이상의 시간동안 영국왕실에 공급되어온 영국왕실공식인증 침대이다.

로열워런트(Royal warrant)를 디반베이스와 헤드보드 그리고 매트리스와 매트리스 위에서 사용하는 모든 침구류와 타퍼, Upholstery부문의 패브릭 교체와 수선까지 광범위한 부문에까지 현재까지 보유하고 있으며 버킹엄궁전, 윈저성, 발모랄성, 홀리롯하우스궁전, 세인트제임스성, 샌드링엄하우스궁전, 켄싱턴궁전등 로얄패밀리들이 거주하고 있는 모든 왕궁에 공급하고 있는 침대브랜드이다.

히프노스는 2011년부터 PAS2060에 따르는 탄소중립을 지키고 있는 최초의 침대회사이며 궁극에는 100% 리사이클 되어 자연의 순환을 잇는 책임감 있는 재료를 선정한다. 

농업에 대해 윤리적이고 책임감 있는 접근법으로 최상등급의 재료를 선정하며 동물의 복지를 선두에 두고 후대에 전해지는 땅에 대한 보살핌을 실천하는 농가들과만 일한다.

이번 최대 30%할인행사는 연말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히프노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