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55 (목)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 전액지원 컨텐츠 제공' 부산명지오션시티점 사전예약 50%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 전액지원 컨텐츠 제공' 부산명지오션시티점 사전예약 50% 할인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2 17: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창업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스터디카페 창업은 단순히 과거 독서실 등의 학습시설이 발전된 형태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와 함께 또 다른 차이점이 더 존재한다. 바로 고객의 다양성이다.

학생들의 공부를 위한 곳이라는 이미지를 넘어 최근에는 취업 준비생부터 대학생 그리고 직장인들까지 스터디카페를 자주 이용하고 있다. 하지만 단순히 시설의 편리함으로만 고객을 확보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고객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시스템이 구성되어 있는 스터디카페 브랜드는 단골 고객, 재방문 고객 등의 증가를 만들게 되고, 이는 자연스레 매출상승으로 이어지며 성공 창업의 큰 도움이 된다.

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다양한 제휴 컨텐츠와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의 여러 니즈를 충족하고 있다. 곧 오픈을 앞둔 르하임 스터디카페 부산명지오션시티점은 취업준비생, 직장인 등의 고객들이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다양한 무료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좋은 장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르하임 스터디카페 부산명지오션시티점은 명지지구 국가산업단지 내 집중되어 있는 주거단지를 중심으로 입점을 진행했다. 르하임 부산명지오션시티점은 중고등학생, 취준생, 직장인들의 방문이 용이한 지리적 이점과 함께 가맹본부가 제공하는 다양한 학습 제휴 컨텐츠를 통해 많은 고객들을 불러 모을 것으로 보인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자격증 전문 기업 한국사이버진흥원과의 제휴를 통해 52개의 전문적인 자격증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자격증 취득자 전원에게 자격증 발급시 필요한 자격증 발급 비용을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에서 일부 지원하고 있어 르하임 부산명지오션시티점을 방문하는 고객 역시 이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해당 매장은 이용 고객들에게 200만명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 ‘아모르이그잼’의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자격증 외에도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 역시 각종 온라인 강의와 공인중개사 시험 강좌을 ‘스터디존’에서 전액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부산명지오션시티점은 이 같은 컨텐츠 제휴 이점과 산업단지 내 주변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의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점주 역시 고객 유치를 수월하게 할 수 있어 매출 상승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르하임 스터디카페 부산명지오션시티점이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전달하기 위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부산명지오션시티점 오픈기념 사전예약은 선착순 100명 할인 이벤트로 진행되며 '4주 기간권’과 ‘100시간 정액권’을 선 결제할 경우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이용자들에게는 르하임 스터디카페에서 제작한 고급 텀블러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같은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스터디카페 업계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르하임 가맹본부는 앞으로도 꾸준한 가맹점 지원을 진행할 것이라 전하며 오는 12월 대방역점, 광주봉선점, 계양구청점, 공주신관점, 김해장유점 오픈에 이어 오는 1월 안산중앙점, 부산망미점, 인천주안역점, 인천삼산점, 부산괴정역점 등 전국의 많은 지점이 오픈을 준비 중에 있다고 전했다.
 
한편, 르하임 가맹본부는 연말 다양한 송년회 행사와 함께 12월5일(목)부터 7일(토)까지 대구  엑스포에서 열리는 창업 박람회를 통해 많은 예비창업자들을 만나 자세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