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6:35 (금)
아크로니스, 윌리스 매장서 맥 개인용 백업 솔루션 판매
상태바
아크로니스, 윌리스 매장서 맥 개인용 백업 솔루션 판매
  • 길민권
  • 승인 2014.12.02 13: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 이중보호 및 전체 시스템 이미지 백업 기능 탑재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오늘,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인 피치밸리 윌리스(willy’s, 대표 공선욱)와 공급 계약을 맺고 전국 26개 윌리스 매장에서 맥(Mac) 사용자를 위한 개인용 백업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포 맥(Acronis True Image for Mac)’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윌리스와의 공급 계약 체결로 ‘아크로니스 포 맥’의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아크로니스는 기존과는 달리 온라인 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를 진행한다. 이는 오프라인에서 리셀러 샵이 활성화 되어있는 애플 고객을 위한 전략적인 선택으로, 제품은 새롭게 디자인된 패키지 형태로 제공되며, 패키지는 1 사용자용 영문판 제품과 인스톨 및 부트미디어 생성을 위한 USB로 구성되어 CD롬이 내장되지 않은 랩탑이나 데스크탑의 쉬운 설치와 사용을 돕는다.
 
이병노 피치밸리 IT 사업부 사업부장은 “기존 트루 이미지 제품의 장점을 그대로 살린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포 맥’ 패키지를 국내 맥 사용자들에게 소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신제품 및 관련 주변 기기와 소프트웨어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도를 반영하여 제품에 대한 신속한 피드백과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는 데이터 이중보호 및 전체 시스템 이미지 백업 기능을 탑재한 아크로니스의 대표적인 개인용 백업 솔루션으로, 맥 사용자들이 트루 이미지를 통해 데이터 및 시스템의 완벽한 백업, 복구 및 보호가 가능하다. 타 솔루션과는 달리, 맥 컴퓨팅 환경에서 데이터•시스템•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전체 시스템 이미지 백업 기능을 구현하는 솔루션이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포 맥’은 아크로니스 애니데이터 기술(통합 데이터보호 기술)을 적용한 데이터 이중 보호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가 쉽고 안전하게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으며, 사용자 필요에 따라 맞춤화가 가능해 하드웨어 및 클라우드 등 다양한 위치에 백업이 가능하다. 또한 패러렐즈 데스크탑 가상 머신(가상 머신에서 복수의 운영체제 및 애플리케이션 구동)의 활성 상태에서도 모든 문서, 윈도 애플리케이션과 각종 세팅의 복구가 가능하기 때문에 맥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솔루션이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윈도 PC용 데이터 보호 시장을 선도하던 아크로니스가 윌리스와의 공급 계약 체결을 통해 한발 더 나아가 맥 사용자들을 위한 폭 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아크로니스는 PC를 사용하는 누구나 쉽고, 빠르고, 완벽하게 자신의 시스템과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다”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