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1:50 (화)
상상폰, LG X2 ZEM 키즈폰 공짜 판매 LG G8,아이폰7 공짜폰 재고 정리 돌입
상태바
상상폰, LG X2 ZEM 키즈폰 공짜 판매 LG G8,아이폰7 공짜폰 재고 정리 돌입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6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출시된 SK 키즈폰 LG X2 ZEM은 눈이 점점 높아지는 초등학생들을 겨냥해 출시 되었다. 이전까지의 키즈폰의 형태는 손목시계나 목에 거는 목걸이, 펜던트 형식이라고 한다면 이번 키즈폰인 LG X2 ZEM은 일반 스마트폰과 디자인이 유사하거나 같다. 아동들에 초점을 맞춘 스마트폰이니 만큼 건강한 스마트폰 소비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기능이 추가 되어 있다.

부모님들이 직접 자녀의 스마트폰을 관리하고 감독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역시 탑재되어 있어, 보호자인 부모님들이 안심하고 자녀들에게 스마트폰을 맡길 수 있도록 하였다. LG X2 ZEM은 데이터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키즈 전용 서비스로 아동들의 욕구 역시 만족 시켜주는 기종이다.

업계 관계자가 전해온 소식에 의하면, 시계형 키즈폰류와 기존 무민 키즈폰을 사용하던 사용자들이 LG X2 ZEM으로 많이 넘어가고 있는 추세인 것을 확인 했다고 한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인 ‘상상폰’ 에서는 최신 키즈폰인 LG X2 ZEM을 공짜로 판매한다는 소식과 더불어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2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고 알렸다.

관계자는 “최근 세상이 흉흉한 탓에 자녀들에게 휴대폰을 사주고는 싶으나 가격이나 요금이 부담 되는 부모님들을 위한 할인과 혜택으로 LG X2 ZEM 공짜라는 가격에 판매 중이다. 또한, LG X2 ZEM 기종 외에도 LG G8, V40 ThinQ, 아이폰7 등 역시도 공짜로 재고 정리를 진행하고 있다.” 고 전했다.

이어 “LG G8, V40 ThinQ, 아이폰7을 공짜로 판매하고 있는 것 외에도 LG V50, V50S ThinQ를 비롯해 갤럭시노트10, 갤럭시S10, 아이폰XR, 아이폰XS 등의 할인 혜택 역시 제공해드리고 있다. 현재 제공해드리는 할인 혜택이 많아 문의량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재고 소진을 위한 목적도 있기 때문에 빠른 결정을 내리시는 것이 스마트폰을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될 것.” 이라 덧붙였다.

실제로 LG G8, V40 ThinQ, 아이폰7 기종들의 경우 생산이 중단 되었거나 중단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빠른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다고 판단 된다.

또한, 상상폰에서는 구매 후 양식에 맞는 후기를 작성해준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마트폰을 할인 판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고객들에게 많은 제공해주기 위한 노력을 한 것으로 보인다.

LG X2 ZEM 키즈폰을 비롯한 LG G8, V40 ThinQ, 아이폰7의 구매와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스마트폰 공구 카페인 ‘상상폰’ 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