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3:25 (목)
“엠(M)하이리무진” 올뉴카니발 2019년형, 더뉴카니발 하이리무진 신차출고 전문점
상태바
“엠(M)하이리무진” 올뉴카니발 2019년형, 더뉴카니발 하이리무진 신차출고 전문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3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저카 엠(M)하이리무진에서는 더뉴카니발 하이루프 장착, 실내 인테리어 및 개조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다.

차량 출고를 할 경우, 실용성 및 효율성을 고려하여 신차 구매를 생각하는 분들이 많다. 실내 개조 및 신차 출고 전문점인 메이저카 엠(M)하이리무진에서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고충을 최소화 하고자 차량 내부의 다양한 변화를 주고 있다.

M(엠)하이리무진은 국토부에서 공식 인증받은 2019 올뉴카니발, 더뉴카니발 특장 업체로 직접 제작한 하이루프를 장착하고 내부 인테리어까지 겸비한 후 출고가 진행되기 때문에, 기존 올뉴카니발 차량 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가 된 후 출고된다.

기존 기아 더뉴카니발 2019년형 차량을 구매하여 하이루프 개조를 진행하기 때문에 변경된 제원인 전장:5,115mm, 전고:2,060mm, 전폭:2,895mm, 축거:3,060mm으로 등록이 된다.

메이저카에서 출고되는 올뉴카니발의 경우 소비자들의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필요한 옵션만을 선택하여 작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차량의 쓰임에 따라 다양한 실내 연출이 가능하다.

엠(M)하이리무진 매직파티션 4인승은 기본적으로 2열 VIP좌석의 편의성을 극대화 시킨 개조 차량으로, 간단한 버튼 방법으로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는 풀전동시스템, 최고급형 팔걸이를 기반으로 한 카본형 센터렉, LED컵홀더, 고급스런 너무 결로 구성되어 차량 탑승시 미끄럼 현상을 방지할 수 있는 세련된 우드플로어, 영화관에서 상영하는 느낌의 고퀄리티 스피커, 밝기 조절을 통해 다양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스페셜무드등, 블루투스, 미러링 및 실시간 DMB기능이 포함된 34인치 HD모니터 등이 기본옵션으로 탑재되어 있다.

옵션에 따라서 가격이 틀려 지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옵션을 미리 선택 하는 것이 중요하다. 매직파티션 4인승의 가장 큰 장점은 앞 좌석과 독립된 이중구조로 뒷좌석에 탑승하는 사람들의 개인 프라이버시를 유지할 수 있고 양방향 센터렉 테이블을 통해 차량 이동중에도 개인 업무를 볼 수 있다.

이러한 다양한 기능들을 포함한 메이저카 더뉴카니발은 고객님들의 편의 및 실용성을 고려한 차량으로 소비자들로 하여금 이목을 끌 수 밖에 없는 이유이다. 자세한 상담은 예약제로 진행 되기 때문에 방문하기 전에 담당자 문의를 통해 상담 일정을 잡아야 한다.

엠하이리무진 관계자는 “내부 인테리어 및 개조부분에 있어 퀄리티 있는 나만의 차량의 출고를 도와드리겠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