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2:30 (월)
강남 볼링장 ‘템플스트라이크’, 커플들의 이색 데이트, 회사원들의 트랜디한 회식 장소로 인기몰이 중
상태바
강남 볼링장 ‘템플스트라이크’, 커플들의 이색 데이트, 회사원들의 트랜디한 회식 장소로 인기몰이 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2 13: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회식 문화는 그저 맛있는 메뉴에 술을 곁들여 먹고 마시는 것이 전부였다면, 최근에는 볼링장, 스크린골프, 스크린야구 등 스포츠와 각종 여가 시설을 통한 건강한 회식들이 서서히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직장인들이 문화 및 여가생활을 좀 더 즐길 수 있는 문화가 형성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어 ‘템플스트라이크’는 최신 시설과 인스타그램 느낌의 인테리어를 갖추어 모던한 분위기를 살려낸 강남구 락(rock) 볼링장으로 강남에서 회식 장소는 물론 데이트 코스 및 친구들과 올만한 곳으로 고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어서 화제이다.

강남 볼링장 ‘템플스트라이크’는 기존의 딱딱한 어른들의 스포츠라는 이미지에서 탈피해 강남에서 매우 힙(hip)한 볼링장이라는 타이틀을 자랑하며 커플들의 이색 데이트, 회사원들의 트랜디(trendy)한 회식장소로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방문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인기에 걸맞게 많은 고객들이 불편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약 100여 명 이상 수용 가능한 넓은 장소에 프라이빗 룸까지 구비하고 있다. 

‘템플스트라이크’는 강남 상권 특성상 새벽에 퇴근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도록 오전11시부터 익일 오전 06시까지 운영하고 있는데, 시간대별로 주로 방문하는 고객들에 맞추어 운영하는 스타일이 다르다. 오전 시간(11시~17시까지)에는 조용하고 안락하게 즐길 수 있는 클래식 볼링을, 오후 시간(17시~06시까지)에는 힙합 및 일렉트로 댄스 뮤직과 네온사인과 함께 락볼링을 즐길 수 있다. 아침 06시부터 오전11시 까지 별도 예약을 하면 오픈하여 게임을 즐길수 있으니 참고 하길 바란다.

매장은 모던한 고급 인테리어로 라운지 클럽의 분위기를 자아내며 각종 바틀 및 칵테일, 생맥주, 커피 등의 음료를 판매하며 고객의 니즈에 맞게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볼링 이외에도 매장 내에 즐길 수 있는 피닉스 다트와 테이블을 배치하여 굳이 볼링이 아니더라도 함께한 사람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배려한 노력이 돋보인다.

이전에 안나 수이(Anna sui)와 함께한 화장품 20주년 팝스토어 행사를 비롯해 벤츠 코리아(Benz Korea) 대관행사, 방송 프로그램 촬영 협찬 및 유명 Bj, 유튜버 촬영장소 협찬 등 여러 차례 성황리에 끝낸 기록이 있는데 이는 멋스러운 분위기와 만족스러운 음료, 음식 및 서비스가 뒷받침을 해주고 있기 때문이다.

‘템플스트라이크’의 또 다른 매력은 바로 친절하면서도 적극적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직원들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들은 각종 소모임에 활동하는 볼러(bowler)와 친목을 이루고 종종 초심자에게 볼링 강습을 무료로 제공하는 경우도 있다. 또한, 중간 중간에 직원과의 볼링대결, 게릴라 바틀 세일 이벤트 등 돌발 이벤트와 함께 성공 시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등 즐거운 분위를 한 층 상승시키려는 노력이 돋보인다.

이외에도 강남 볼링장 ‘템플스트라이크’는 일반 주점이나 클럽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매달 이뤄지는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진행 및 기획중인 이벤트를 몇 가지 소개하자면, 첫째로, 제휴를 맺은 화장품, 병원 등 많은 업체와 함께하는 각종 할인 이벤트가 있다.

두 번째로, 평일 낮과 새벽 시간대 이용 고객들을 위한 특별 행사로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는 ‘볼링 무제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점심시간을 활용해 회사원들이나 일찍 학교를 끝나는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연구중이며 고객들과 한걸음 더 다가가려는 모습이 돋보인다. 다가오는 12월 연말에도 ‘빅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고하니 눈여겨 볼 필요가 있겠다.

강남 데이트 코스 및 회식 장소로 추천할만한 곳 ‘템플스트라이크’ 볼링장은 대중교통 이용시 강남역 10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위치하여 오가는 데에 편리하며 자가용 이용 시에는 매장 건물 내에 주차 가능하다. 템플스트라이크 매장 이용 고객들은 2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가능하며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