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0:20 (목)
특이한 품종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 전문애견샵 "미유펫" 마니아층의 지지를 얻어
상태바
특이한 품종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 전문애견샵 "미유펫" 마니아층의 지지를 얻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3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에 있는 본점을 시작으로 인천, 강남, 진주 등 전국에 프렌차이즈 지점이 있는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이 애견분양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광주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이 현재 처음 반려를 맞이하는 애견인, 애묘인들을 위해 모든 견종, 묘종 8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거품 없는 분양가로 마음에 드는 강아지, 고양이를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도 진행 중에 있으며 분양 중인 모든 반려동물은 1견 1실 및 1묘 1실을 원칙으로 생활하고 있어 애견인, 애묘인들에게 믿을 수 있는 분양으로 꾸준한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미유펫 광주점 관계자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받기 위해 하동, 광양 등 근처 전라도 지역에서 광주강아지분양, 광주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해 많이 찾아주신다."며 "주말에는 대기 시간이 있을 정도로 수요가 높아, 고객들을 위해 365일 연중무휴로 방문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광주애견샵 미유펫은 가정견을 찾고 있는 반려인들도 많이 찾아주신다는 말을 전했으며 최근 인기가 많은 견종은 푸들, 말티즈, 비숑프리제, 치와와, 보스턴테리어 등이 있다 밝혔다.

또한 고든 세터, 닥스훈트, 저먼 셰퍼드 도그, 차이니즈 샤페이, 그레이트 데인 같은 특이한 견종들도 볼 수 있다 전했으며, 인기가 많은 묘종은 러시안블루, 샴, 뱅갈, 아메리칸숏헤어, 셀커크랙스 등이 있다고 한다.

미유펫 관계자는 "라팜, 메인쿤, 아메리칸 와이어헤어 같은 특수한 묘종도 만나볼 수 있어 다수 마니아층의 지지를 얻고 있다."며 "대구, 전주 등 전국 지점에서 대중적인 품종부터 특이한 견종, 묘종까지 만나볼 수 있으니 원하는 반려동물로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받으실 수 있다."고 전했다.

정직한 분양과 다양한 품종 그리고 지점별로 지역이 나누어져 있어서 방문이 편해 인기를 끌고 있는 미유펫은 분양시 혹여 찾는 품종이 없는 경우엔 1:1로 진행되는 맞춤 VIP 서비스를 유선으로 예약 분양을 할 수 있으며 분양 후에는 한 곳에서 용품, 교배, 병원, 미용, 훈련, 호텔 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이에따라 광주, 서울, 대구 등 전국 지역에서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한 발걸음이 끊기지 않고 있으며 재분양 고객률 또한 높다고 알려졌다.

수의사, 훈련사, 관리사, 미용사 등 20명이 넘는 전문인력이 반려동물을 관리하고 있는 미유펫은 반려인들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여러가지 상황들과 문제를 빠르게 대처할 수 있으며 매달 진행중인 할인 이벤트와 무료분양의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공식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으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