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3:55 (목)
기발함이 돋보이는 옥외광고, 아름다운 파주 간판 제작 ‘우전기획’ 눈길
상태바
기발함이 돋보이는 옥외광고, 아름다운 파주 간판 제작 ‘우전기획’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2 13: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지속되는 경기 불황속에서도 개인 식당과 카페 등을 운영하는 소공상인들은 경기 침체에 대한 어려움을 민감하게 받고 되는데, 그중에서도 새로운 이미지 변신과 특색있는 매장 인테리어를 위해 새로운 간판 제작 및 옥외 광고를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무엇보다 전체적인 시장 경기의 어려움이 확산된 상황에서 매장 이미지 관리를 위해 지역의 환경적인 특성과 업체의 특성을 살린 조화로운 간판 디자인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은데, 간판은 디자인과 제작, 설치 과정이 모두 중요한 만큼 업체를 선정하는 일도 중요하다.

이 가운데 옥내외 광고물 전문업체 ‘우전기획’은 최근 지역 상생에 목정에 맞게 소공상인들에게 기발한 간판을 제공하며 관심받고 있는 곳이다. 이곳은 20년 넘는 기간동안 대기업, 편의점, 관공서, 소공상인 점포에 간판을 공급하며 정직한 간판 업체로 알려진 곳이다.

특히, 3차원 입차감이 돋보인 친환경 아크릴 성형 간판을 비롯해 고급스러운 금속 간판 등을 제공하고 있고, 최근에는 실내외 공간을 통해 다양한 정보와 아름다움을 함께 전하는 창의적인 디스플레이 디자인도 선보인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간판은 매장의 얼굴이고, 소비자에게 첫 이미지를 좌우한다.”며 “간판은 알기 쉽고, 깔끔하게 디자인 해야 하며, 어떠한 고객들이 자주 찾는 매장인지 알 수 있는 친근한 디자인으로 매장의 발전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우전기획’은 파주, 운정, 고양, 일산, 양주, 등 다양한 지역에서 간판 제작을 진행하고 있고, 각종 홍보물 디자인과 포트폴리오는 ‘우전기획’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