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4:45 (금)
수원역미용실 준오헤어 유빈 실장, “인생머리 찾아드립니다” 인기
상태바
수원역미용실 준오헤어 유빈 실장, “인생머리 찾아드립니다”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3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미용실을 찾는 것은 마음이 맞는 평생친구를 찾는 것만큼 어려운 일이다. 수원역에 ‘인생 미용실’이 있는 직장인 A씨는 지방에 취업했지만 머리는 꼭 본가가 있는 수원에서 한다. A씨 말고도 많은 고객들이 자신의 인생미용실인 수원역 준오헤어를 찾는다.

이런 단골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는 수원역 준오헤어 유빈실장은 이미 수원역에서 머리 잘하기로 유명하다.  

유빈실장은 시술 전 1:1 맞춤 상담을 통해 쉽게 관리할 수 있고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맞춤형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여성고객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유빈실장은 탈모나 푸석거림 등 구체적인 고민은 물론,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싶지만 딱히 하고 싶은 스타일은 없는 손님들에게 딱 맞는 여자머리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1:1 맞춤 상담을 통해 고객이 생각하는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살려 인생머리를 찾아주는 것이다. 

볼륨이 없는 처진 머리에 레이어드컷과 펌으로 중간중간 공기감을 줘 탄력있는 웨이브를 형성해주고, 매번 똑같은 머리색에 지겨움을 느끼는 고객에게는 맞는 컬러를 추천하는 등 제대로 된 솔루션을 제안한다. 

이런 유빈실장의 노력과 수고에 감동한 손님들은 쉽사리 미용실을 바꾸지 못한다. 바꾼다해도 결국은 돌아오기 마련이다. 

유빈실장은 “디자이너가 진심을 담아 일을 하는지 아닌지는 손님들이 가장 먼저 아신다. 고객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니즈를 파악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스타일링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진심을 담아 인생머리를 찾아드릴테니 언제든지 방문해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