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00 (금)
모모래빗, NEW ‘20년형 팬티기저귀’ 출시
상태바
모모래빗, NEW ‘20년형 팬티기저귀’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2 10: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직 대소변을 가리지 못하는 아기는 종일 두툼한 기저귀를 착용하고 있어야 한다. 이때 아기기저귀는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제품인 만큼 자극적이지 않고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는 걸 선택해야 한다. 

 

매일 산뜻하고 보송하게 사용할 수 있어 출시 후 화제를 모은 ‘모모래빗’이 인기를 끈 이유다. 이에 모모래빗은 2020년에도 인기를 이어가려는 포부와 함께 ‘20년형 팬티기저귀’ 출시를 밝혀 새로운 바람을 예고했다. 

 

20년형 팬티기저귀는 이전 버전과 마찬가지로 얇은 두께감, 우수한 흡수력, 부드러운 감촉 세 가지를 중점으로 두고 있으며, 남아/여아 맞춤 흡수시트를 삽입해 흡수력이 보다 강력해졌다. 

 

소변이 닿자마자 골고루 빠르게 흡수되며, 미세 에어홀 겉커버로 통기성이 좋아 기저귀 속 불쾌한 열과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 연약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더불어 팬티기저귀를 사용하면서 활동량이 증가하는데 모모래빗 기저귀의 경우 뭉침방지가 가능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관계자는 “예민하게 선택해야 하는 팬티기저귀이기에 아기를 위해 여러 가지 신경 썼다. 그결과, 이번 신제품은 통기성과 부드러움, 안정성까지 업그레이드 되어,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모래빗은 ‘지혜의 토끼’라는 뜻으로 ‘Less is Better’이라는 슬로건 아래 365일 산뜻하고 보송한 에코씽씽기저귀 밴드형과 팬티형과 더불어 아기물티슈 lab 65, lab 75를 판매하고 있다. 20년형 팬티기저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몰 ‘위틀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런칭기념 특가 이벤트가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