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8:10 (수)
일산 고양가구단지3단지 ‘바로크소파’, 지축역 한림풀에버 신혼입주가구 공동구매 특가 진행
상태바
일산 고양가구단지3단지 ‘바로크소파’, 지축역 한림풀에버 신혼입주가구 공동구매 특가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1 09: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위가 본격화된 시기에 들어섰지만 DMC에코자이 및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 이편한세상독산더타워, 광명태영데시앙 등의 아파트로 신규 입주를 위해 이사를 준비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또한 2020년도 봄철 예식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도 이들과 함께 가구준비를 함으로써 신혼가구를 할인가구로 구매하고자 하는 실속파 소비자도 증가하는 중이며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등을 방문하는 경우도 많다.

이러한 가운데, 일산 고양가구단지3단지 ‘바로크소파’는 지축역 한림풀에버 신혼입주가구 공동구매 특가전을 준비하고 해당 아파트 입주자에 대한 실속 가구장만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바로크소파’의 금번 공동구매는 지축역 반도유보라와 센트럴푸르지오, 북한산두산위브, 힐스테이트 암사 등의 아파트들에서도 많은 방문이 이어짐에 따라 이들에게도 고른 혜택을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기존 유명 브랜드가구들부터 각종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 명품가구 등을 할인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때문에 일산가구단지 외에도 파주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일산가구거리 등 인근의 가구단지를 둘러본 고객들이 가격비교를 위해 방문하는 경우도 많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에 따른 재고도 충분히 갖추고 있는 상태다.
 
‘바로크소파’ 관계자는 “고양향동지구중흥s클래스, 인덕아이파크, 인천논현푸르지오 등에서도 많은 관심을 갖고 계신 만큼 추위를 감안하면서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실속 있는 가구장만을 할 수 있는 가구싸게파는 곳으로 이름을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