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1:20 (금)
워치가드, 리셀러와 고객 모두 ‘윈윈 ’프로그램 발표
상태바
워치가드, 리셀러와 고객 모두 ‘윈윈 ’프로그램 발표
  • 길민권
  • 승인 2014.11.27 14: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셀러들에게 70 % 이상 전례 없는 통합 할인 혜택 제공
워치가드(지사장 백기욱)가 리셀러 인증 및 교육에 초점을 맞춰 가치 기반의 새롭게 강화된 파트너 프로그램인 워치가드원(WatchGuardONE™)을 발표했다.
 
다수의 수상 경력을 지닌 워치가드의 가시성 솔루션 워치가드 디멘션(WatchGuard DimensionTM)과 딜 등록(Deal Registration) 및 시큐리티 페이(Security Pays)와 같이 70 % 이상의 통합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추가적인 성과 공유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워치가드원은 파트너들에게 시장의 판도를 변화시킬 수 있는 가치를 제공한다. 워치가드는 5년 연속 가트너의 통합 위협 관리 부문 매직 쿼드런트에서 리더로 선정된 바 있다.
 
워치가드원은 실버, 골드 및 플래티넘 등의 다양한 멤버십 등급으로 구분되며, 할인 및 리베이트는 파트너의 성과에 따라 달라진다.
 
워치가드 엑스퍼트 파트너인 트라이오넷의 하상철 대표는 "워치가드는 제한된 고객의 IT 예산으로도 활용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 하고, 사용하기 쉬운 GUI(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고객이 편리하게 트래픽 및 네트워크상에서 발생하는 문제점을 발견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며, “매년 새로운 솔루션, 프로모션 등으로 혁신적인 움직임을 보여준 워치가드의 새로운 프로그램은 워치가드는 물론 리셀러, 고객 모두가 윈윈하는 프로그램으로 우리가 기대하는 바를 충족시켜줄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스콧 로버트슨 워치가드 아태지역 부사장은 "교육 및 훈련을 잘 받은 리셀러들은 더 행복한 고객과 최종사용자 및 안전한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다"며, "새로운 파트너 프로그램은 리셀러들이 그들의 역할과 노력에 대한 수준을 스스로 결정할 수 있는 권한을 준다. 볼륨보다는 가치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파트너들은 수익보다는 솔루션의 품질과 역량 그리고 구축에 집중할 수 있다"고 말했다. 워치가드원은 2015년 1월 아태지역에서 공식 시행될 예정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