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35 (목)
애드펌킨X그랜펌킨 멘토 ‘탐언니N판다오빠’, 초보자들에게 상처 없는 시작 돕는다
상태바
애드펌킨X그랜펌킨 멘토 ‘탐언니N판다오빠’, 초보자들에게 상처 없는 시작 돕는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9 19: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각종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재택부업이 기승을 부리고 있다. 다른 부업에 비해 시간적, 공간적 제약 없이 부가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에서 인데, 업계에서 이미 유명한 에드펌킨에서 신규부업을 오픈해 화제가 되고 있다.

재택부업 플랫폼 애드펌킨은 유명세로 이미 많은 부가수익 구조들로 인해 버전2 ‘그랜펌킨’을 런칭했다. 이에 애드펌킨의 유명 멘토 ‘탐언니N판다오빠’는 그랜펌킨과 함께 원조멘토, 더블멘토를 이어나가고 있다.

탐언니N판다오빠는 “서로 멘토, 멘티 사이가 아니라 각자 일 잘 하고 있던 멘토끼리 만나 막강한 자료를 갖고 있다. 또한 상처 없는 부업 만들기를 전달하고자 하는 의지가 강해서 더블멘토를 진행하자는 결심을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더블멘토 탐언니N판다오빠는 홍보를 시작하기 전 본사에 확실하게 교육 자료를 검증받고 싶다는 생각으로 애드펌킨 본사에 방문해 직접 교육 자료를 검증 받으며 더블멘토를 시작하는 자신감도 보였다.

높은 퀄리티와 함께 체계적이고 남다른 자료들을 구성해 교육카페를 운영 중인 애드펌킨X그랜펌킨 멘토 ‘탐언니N판다오빠’는 입소문을 통해 교육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부업을 하고 싶어서 큰 꿈을 안고 시작했다가 실패를 경험하거나 상처를 받은 사람들의 문의 또한 많다.

많은 사람들과 꿈을 이뤄가고 있는 탐언니N판다오빠는 이제 애드펌킨 뿐만이 아니라 자사에서 새로 출시한 부업 그랜펌킨과 함께 더 많은 분들에게 상처 없는 부업, 상처 없이 꿈 이루기를 전달 할 예정이라고 밝혔고, 현재 애드펌킨 그리고 그랜펌킨에 대한 IGTV도 진행중이다.

딱 2주만에 본사 후기 등재되는 등 성공신화를 써내려가고 있는 애드펌킨X그랜펌킨 멘토 ‘탐언니N판다오빠’의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의 해당 계정을 통해 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