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50 (금)
광주비상에듀기숙학원, 2021학년도 대입선행반 모집
상태바
광주비상에듀기숙학원, 2021학년도 대입선행반 모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9 18: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학년도 수능시험이 끝나고, 남아있는 수시전형을 준비해야 하는 어수선함 속에서 수능 가채점 결과를 받아들이기 어려운 수험생들이 있다. 본인의 목표점수에 미치지 못한 수험생들은 대입 재도전과 정시지원에 대한 고심이 크다.

이에 따라 재수기숙학원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는 가운데, 광주비상에듀기숙학원에서 오는 12월 22일(일) 개강을 확정하고 모집 중에 있다.

대입선행반은 잘못된 공부습관을 바로잡고, 과목별 기초와 기본을 다지는 것을 시작으로, 재원생 전원 국수탐 평균 2.4등급 상승 신화로 잘 알려진 김순원 원장의 노하우가 담긴 입시 컨설팅 및 대학전형에 맞춘 학습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광주비상에듀기숙학원 선행반의 핵심 커리큘럼은 수학 강화 프로그램이다. 수학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을 한반에 10명 내외로 구성하여 주 3회 수학 기초 확립을 위한 무료 특강을 실시한다. 또한 한반 정원 20명 내외 소수정예로 상중하 우열반을 편성하며, 과목별, 능력별, 성적에 따른 국어, 영어, 수학 이동식 수업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광주비상에듀기숙학원은 일주일간의 수업 내용을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하는 수학 주말테스트, 언제든 질문하고 피드백 받을 수 있는 1:1 질의응답 시스템, 수학공식 비법서 제공 등을 통해 수능에서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는 수학에서만큼은 반드시 고득점을 맞을 수 있도록 좋은 학습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매년 변화하는 입시제도 및 대학전형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입시시스템 또한 광주비상에듀만의 핵심 전략이다. 학생들이 목표로 하는 대학의 입학 성적은 각각 다르기 때문에, 개인에 따른 과목별 성적을 분석하여 학습계획을 준비하도록 하고 있다. 그리고 학생들이 계획대로 실천하고 있는지, 성과를 나타내고 있는지를 학습플래너를 통해 매일 체크하고 철저히 관리한다. 무엇보다 눈여겨 볼 부분은 김순원 원장의 입시컨설팅을 직접 받아볼 수 있다는 것이다. 

광주비상에듀기숙학원 김순원 원장은 “7년 전부터 입시마음전략연구소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며 “입시와 성적 관련 상담은 물론, 학습 부진 원인 파악, 학습동기 부여, 슬럼프 극복 방안 등 학생들이 오로지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마음까지 잡아주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2021학년도 대학선행반은 반당 20명 내외 소수정예로 운영하며, 학생 개인별 집중 지도를 통해 학생들의 성적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학습프로그램을 준비해놓고 있다.”고 덧붙였다.

2021학년도 대입선행반 입학 관련 세부사항은 경기도 광주비상에듀기숙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