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50 (금)
스포와이드, 연말 기념 회원들 대상 대규모 이벤트 개최
상태바
스포와이드, 연말 기념 회원들 대상 대규모 이벤트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9 17: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로 암호화폐와 축구를 결합한 팬클럽코인 서비스를 도입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와이드에서 연말을 맞이해 4가지 이벤트를 진행해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첫 번째는 순매수왕을 가리는 ‘순매수왕 이벤트’ 로서 팬클럽코인 14종의 순매수금액이 가장 많은 사람을 선정하는 이벤트이다. 1위에게 원화 500만원과 함께 500만원 상당의 팬클럽코인을 제공하는 것을 비롯해 3위까지 선정하여 다양한 혜택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이후 진행할 다양한 행사에 VIP초청 자격을 부여하여 최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혜택을 지급할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첫 거래일(10월7일)부터 12월 31일까지 보유량 기간이 가장 많은 사람들에게 상금을 지급하는 ‘홀더왕 이벤트’이다. 믿고 기다려준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인 것이다.

세 번째로 ‘N번째 행운 이벤트’ 이다. 14종의 팬클럽코인 중 1000개 이상 매수 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되며 해당 거래가 사이트에 공지된 N번째 거래와 일치할 시 당첨이 되는 방식이다. 거래일마다 매일 10명씩 랜덤으로 당첨 인원을 선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스타벅스 커피쿠폰, 축구화, 유니폼, 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권과 경품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네 번째 이벤트는 ‘거래소 앱 출시 이벤트’이다. 어플을 코인 커뮤니티 및 SNS상에 홍보하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는 어플 출시 홍보 이벤트, 앱을 설치하고 신규 가입을 하여 참여할 수 있는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 앱을 깔고 사용한 후 사용기를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는 앱 사용 후기 덧글 남기기 이벤트까지 세 가지 이벤트가 한꺼번에 진행되며 세 가지 이벤트 모두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게시글 하나만 작성하거나 5글자 이상의 리뷰만 작성해도 당첨될 수 있을 만큼 간단히 참여 가능한 이벤트라 보다 많은 유저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포와이드는 "연말을 맞이하여 서비스 이후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신 투자자들과 새로 팬클럽 코인에 참여해 주시려는 고객 모두에게 보답하기 위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였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들의 관심을 모을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하여 팬클럽 코인의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