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6:30 (토)
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 코엑스에서 다음 주말 열려, 필리핀어학원 관계자 직접 상담과 프로모션 제공
상태바
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 코엑스에서 다음 주말 열려, 필리핀어학원 관계자 직접 상담과 프로모션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1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유학박람회가 다음 주말인 8일 코엑스 3층(317-318호)에서 열린다. 

프로모유학은 올해 24년째를 맞는 유학법인기업으로서 국내 유일 필리핀 현지 유학원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매주 현지 필리핀어학원에 직접 방문, 신규 입학 학생들의 피드백을 확인하고 해당 필리핀어학원에 대한 정보를 업데이트 하고 있다. 

박람회 참가의 장점으로는 다양한 학비 할인 프로모션 외에도 당일기준 가장 최신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데 있다. 해당 어학원 관계자가 직접 상담을 하므로 가장 최신의 정확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박람회를 통해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프로모션 적용하여 등록이 가능하며 직접 학원 관계자로부터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어학원으로는 바기오 BECI어학원, 주중 외출이 안되는 스파르타 HELP어학원, 주중 외출이 허용되는 스파르타 PINES어학원, 캠퍼스에 따라 주중 외출 여부가 결정되는 TALK어학원을 IELTS 연수자에게는 마닐라 CNN어학원이 있다, 

특히 토익프로그램은 CELLA어학원, CIJ어학원, 가족연수 CIA어학원, 주니어 캠프어학원으로 CPI어학원, FELLA어학원, EV어학원, 바기오 JIC어학원등이다.

방학을 앞두고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 뿐만 아니라 성인, 단기어학연수 등 박람회 프로모션을 통해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최대할인 및 필리핀어학연수비용 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무이자할부도 된다. 

오산, 시흥, 군포 등 에서 박람회에 참가해도 박람회 현장 등록시에 해당 지역 교통비도 지원한다.

가까운 프로모유학 사무실 직접 방문, 카카오톡, 온라인을 통해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유학 홈페이지에서 박람회 신청 및 프로모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