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2:45 (금)
입시 전문 교육기관 동탄 에듀플렉스 '변화하는 입시, 학년별 입시전략 완벽해부' 입시설명회 개최
상태바
입시 전문 교육기관 동탄 에듀플렉스 '변화하는 입시, 학년별 입시전략 완벽해부' 입시설명회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9 17: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기주도학습 전문 기업 동탄 에듀플렉스에서는 오는 12월 12일(목) 오전 11시부터 중/고등학교 학부모를 대상으로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급변하는 입시 트렌드에도 성공하는 학년별 입시 전략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입시설명회'에서는 "입시트렌드와 학년별 입시전략 완벽 해부"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최고의 입시전문가인 에듀플렉스 진학 입시연구소의 이승혁 소장이 직접 강연을 진행한다. 20년 이상의 경력으로 많은 성공사례의 중심에 있는 입시전문가 이승혁 소장이 직접 강연자로 나선 만큼 고입과 대입에 관심이 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동탄 에듀플렉스’의 전미정 원장은 "변화하는 입시 속에서도 성공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발 빠른 정보력과 우리 아이에게 맞는 올바른 맞춤 전략을 세우는 것입니다. 입시의 최선두에 있는 이승혁 소장님의 이번 강의가 입시의 방향을 잡는 중요한 시작이 될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 

동탄 에듀플렉스는 자기주도학습법과 동기부여 상담뿐 아니라, 학생부 종합 전형에 따른 1:1 맞춤 입시전략과 시기별 입시전략 상담을 통해 수많은 입시 성공사례를 만들어 왔다. 또한, 올해 7월부터 8월까지 진행된 썸머스쿨 프로그램과 10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예비고1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은 실제 내신 시험과 모의고사 시험에서 성적 상승률 85% 이상을 보이며 프로그램의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이번 설명회는 동탄 에듀플렉스 지점 내에서 이루어지며 내부, 외부 학부모 모두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강연 전 동탄 에듀플렉스 원장의 통학형 방학캠프 학습프로그램인 ‘윈터스쿨’에 대한 커리큘럼 안내와 상담예약이 이루어지므로, 평소 에듀플렉스의 체계적인 맞춤형 학습 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님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