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45 (금)
혼수품목 1순위 템퍼매트리스, 일산 1문 가구단지 리젠시 할인 진행
상태바
혼수품목 1순위 템퍼매트리스, 일산 1문 가구단지 리젠시 할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1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온에따라 온몸을 감싸주고 사람이 누웠을 때 체중을 전체적으로 받쳐주어 편안한 잠자리를 완성하는 템퍼매트리스는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특히, 미국와 유럽에서 소비자 만족도 1위로 평가 받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다. 

최근 불면증을 경험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자연스럽게 숙면 관련 상품의 인기가 높고 이와 동시에 템퍼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인기 있는 혼수품목 1순위로 자리 잡았다. 일산가구단지 1문에 있는 리젠시가구는 템퍼 매트리스 공식 판매점으로 150평 대 템퍼 전용 전시장에서 템퍼 오리지날 컨투어, 템퍼 클라우드, 템퍼 센세이션, 마이크로 테크, 템퍼 모션베드 등 다양한 템퍼 모델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 후 선택할 수 있어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많다.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는 템퍼 전시장 뿐만 아니라 수입 매트리스 멀티샵을 함께 운영하면서 네트, 베드보스, 페르도미어, 슬럼버, 다이아몬드와 같이 미국와 독일 그리고 유럽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 매트리스를 직접 비교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혜택고 받을 수가 있다. 

특히, 페르도미어의 경우 박테리아 미생물을 완벽하게 억제하는 뛰어난 상품성을 갖추고 있어 천식이나 알러지 때문에 힘들어하는 사용자에게 추천하고 있는 상품 중의 하나이다. 강한 지지력으로 온몸의 체중을 고르게 지지함으로써 최상의 숙면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상품으로 평가 받는 브랜드이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의 경우 가구를 구입할 때 무작정 구입을 하는 것이 아니라 신혼집 평수와 넓이의 맞게 공간 크기를 꼼꼼하게 살펴본 후 그의 맞는 가구를 선택하고 있다. 공간이 넉넉하다면 싱글 템퍼매트리스 두개와 트윈모션베드 사용을 추천할 수가 있으며 그렇지않다면 퀸사이즈를 사용하는 것도 좋다.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는 신혼가구와 입주가구의 경우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 국내 가구 공장에서 직접 주문 제작을 하고 있어 소비자가 원할 경우 사이즈와 색상, 구조, 재질 등을 변경할 수 있는 맞춤 제작이 가능하여 예비신혼부부 상황의 맞는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조건을 갖추었다.

또한, 템퍼 매트리스는 구매 시 15년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고 수입 매트리스 역시 정품 브랜드로 본사에서 직접 품질보증을 진행하고 있어 알뜰한 신혼가구를 구매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면서 일산 뿐만 아니라 인천, 서인천, 김포, 분당, 용인 가구단지 등에서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지만 일산가구매장 리젠시처럼 가구부터 매트리스까지 할인 혜택을 받고 구매할 수 있는 가구매장을 찾는 것은 어려움 만큼 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할인 행사를 이용하면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