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5:45 (금)
인천공항 주차대행 ‘굿모닝주차장’, 실내 주차장 파격 할인 이벤트
상태바
인천공항 주차대행 ‘굿모닝주차장’, 실내 주차장 파격 할인 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2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업체 ‘굿모닝주차장’이 주차대행 서비스는 무료로 진행하며 실내 주차장 요금을 1일 1만원의 파격적인 요금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굿모닝주차장의 실내 주차를 2일 기준으로 3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1일 추가 시 만원만 추가해 이용할 수 있다.

앞서, 굿모닝주차장은 이번 이벤트는 지난 20일 차량의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실내 주차장으로 전환하며 이를 기념해 실내 주차장 요금 할인을 시작했다.

특히 실내주차장에 24시간 CCTV가 작동중으로 PC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언제나 차주 본인이 주차 장면을 영상으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의 불안을 해소시켰다.

굿모닝주차장 관계자는 “이달 20일부터 실내 주차장으로 전환해 이를 기념해 실내 주차장 요금 할인을 시작했다. 야외 주차 시 미세먼지로 인해 고객의 차량이 지저분해질 수 있어 깨끗하고 안전한 실내 주차장으로 전환하게 되었다”며 “실내 주차장 내에 24시간 CCTV가 작동해 PC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주차 장면을 영상으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의 불안을 해소시켰다”고 전했다.

또한 업체는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 모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공항 도착 20분 전 예약 시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예약 및 상담 시스템으로 해외여행 일정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만족도를 높였다.

주차대행 이용 시 차량 관리에 걱정이 높은 이용자들을 위해 보험 또한 준비하고 있다. KB손해보험 및 발렛보험과 탁송보험에 가입하여 이용자 차량을 안전하고 보관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굿모닝주차장’을 검색 후 공식 사이트 및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24시간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