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7:25 (화)
신혼가구 및 패브릭소파 전문 브랜드 까사팩토리, 헤이리마을 본사 전시장 12월 연말 빅세일 눈길
상태바
신혼가구 및 패브릭소파 전문 브랜드 까사팩토리, 헤이리마을 본사 전시장 12월 연말 빅세일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9 10: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기능을 갖춘 패브릭으로 다양한 소파를 제작하여 선보이고 있는 ‘까사팩토리’가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 동안 올 한 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Adieu 2019 연말 빅세일’ 이벤트를 펼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까사팩토리는 코오롱 정품의 샤무드 원단에서 아쿠아클린, 노바텍스hangzhou社의 클린까사 원단에 이르기까지 지속적으로 패브릭에 대한 연구 및 개발을 통해 패브릭소파가 가진 단점을 최소화하고 보다 편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관을 실행해 오고 있는 친환경 패브릭소파 전문 브랜드이다. 또한 패브릭소파 외에도 최신 트렌드에 대한 훌륭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제작한 다채로운 신혼가구를 함께 선보이며 가구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에 펼쳐지는 까사팩토리의 빅세일 기간에는 2019년 베스트셀러들에 대한 할인폭이 크기 때문에 평소 까사팩토리에서 제안하는 홈스타일링에 관심이 있던 소비자라면 눈여겨 볼만한 가격대이다. 

특히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만 진행하고 있는 타임세일을 통해 파격적인 가격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소식이다.

▶물로 관리하는 기능성 패브릭과 고급 애쉬 원목의 조화가 매력적인 ‘닉스’ 소파 ▶마이크로화이바 충전재를 사용해 착석감이 우수한 ‘밀란’ 소파 ▶블루투스 및 무선충전 기능을 갖춘 스마트한 리클라이너 소파 ‘클린’시리즈 등을 비롯한 인기 상품들이 할인 대상이며, 할인 기간은 12월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이번 행사 기간 중 예술가의 마을로 알려진 헤이리마을에 위치한 까사팩토리 본사 전시장을 방문하여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소파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대리석 사이드테이블 ▶기능성 패브릭으로 제작된 컬러 쿠션 ▶소파를 보다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줄 헤드리스트 등 다채로운 상품들을 증정한다. 

까사팩토리 관계자는 “생각보다 가구 트렌드의 변화가 빠르기 때문에 소비자가 원하는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마음에 드는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여 얻을 수 있는 심리적인 만족감 역시 고려해야 한다”고 말하며, “비단 저렴한 제품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전반적인 제품의 퀄리티와 가격대를 형성하고 이를 홍보하는 것이 까사팩토리의 2020년 숙제”라고 덧붙였다. 

감각적인 디자인,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패브릭 소재, 자체 제작 및 소재 직수입을 통한 합리적인 가격대를 두루 갖추며 신혼가구를 준비하는 이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까사팩토리의 이번 연말 빅세일 행사를 통해 다양한 제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행사 및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까사팩토리 홈페이지 및 헤이리마을 본사 전시장으로 문의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