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05 (금)
미니가습기,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클래슈어 가습기‘ 겨울맞이 할인행사 진행
상태바
미니가습기,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클래슈어 가습기‘ 겨울맞이 할인행사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8 18: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이 오면서 건조해진 날씨로 인해 호흡기 및 기관지 질환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러한 호흡기 및 기관지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실내 공기 관리를 위해 환기를 하는 것이 좋으며, 건조한 실내의 습도를 가습기로 조절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이러한 이유로 가습기가 최근 많은 사람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는데 대용량 가습기, 미니가습기, 아로마 가습기, 무드등 가습기 등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기 시작했다.

대용량 가습기, 미니가습기, 아로마 가습기, 무드등 가습기 등의 다양한 형태와 기능, 디자인을 가진 가습기 중에서도 무인양품아로마가습기, 에비에어가습기, 다이소미니가습기, 어메이징가습기가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무인양품아로마가습기는 초음파가습기로 초음파로 발생시킨 미스트가 향을 효과적으로 확산시켜 아로마 디퓨저로 사용할 수 있으며, 4단계 타이머 기능이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비에어가습기는 버켓 타입의 물통이 간편하고 구석구석 세척이 편리하며 세균번식을 억제하는 세라믹 정수 필터가 장착되어있어 세균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다이소미니가습기는 저렴하면서 무드등 기능이 있으며, 휴대와 이동이 간편하고 어메이징 가습기는 청소가 필요 없는 가습기 고정식 수조를 없애고 언제든 교체 가능한 생수병으로 사용하며, 스마트폰, 충전기, USB, 보조배터리, 컴퓨터 등 다양한 전원 연결이 가능해 이동이 자유롭다.

 이렇듯 다양한 가습기 가운데 ’클래슈어 가습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클래슈어 가습기는 4L의 대용량 가습기로 건조환경에 따라 분무량 조절을 할 수 있으며, 수면모드 사용 시 전원 버튼을 제외한 LED 디스플레이가 어두워진다. 가습 온도 조절이 가능한 온수 기능으로 따뜻한 가습이 겨울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어준다.

한편, 클래슈어 관계자는 “클래슈어 가습기는 가습기에 물이 없을 때 자동 차단 보호 시스템이 전기를 자동으로 차단해주며, KC 제품 안전인증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클래슈어 가습기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클래슈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