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4:30 (토)
광주인테리어 업체, 풍부한 경험이 있는 청정하우징
상태바
광주인테리어 업체, 풍부한 경험이 있는 청정하우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9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는 누구나 편안하고 예쁜 공간에서 살고 싶어 한다. 따라서 생활, 주거공간을 더욱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의 니즈가 늘어나고 있다. 최근 인테리어는 오래 보아도 질리지 않는 미적인 감각과 생활함에 있어 편리함까지 고루 요구된다. 이에 전문가들은 건축과 공간에 대한 이해는 물론이고 설계와 시공 등의 현장 실무 능력과 풍부한 경험을 갖춘 복합적인 역량이 필요하다.

광주인테리어 업체 청정하우징은 “인테리어는 고객과 담당자의 끊임없는 소통”이라고 말한다. 상가나 주택, 인테리어가 완성되어 가기 까지는 고객과의 소통이 그만큼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한다. 단순하게 정보를 주고받기 보다는 고객이 원하는 것을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하는 부분이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라고 말한다.

광주아파트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광주상가인테리어와 광주전원주택 등 설계 및 시공까지 하는 청정하우징은 3D로 제작한 도면을 제공해 시공 내용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다양한 현장 경험과 풍부한 시공사례를 통해서 얻은 노하우가 밑거름이 되어 건설과 디자인의 조화가 탄탄한 곳을 선택해야하며, 저렴한 비용에 혹해 업체를 선택하기 보다는 시공품질과 실력이 검증된 업체인지, 사후관리서비스까지 파악하는 것이 가장 우선시 되어야 할 부분이다”고 전했다.

무엇보다 머무는 이들의 행복을 담는 공간, 힘들고 지친 일상을 휴식으로 채워줄 수 있는 공간으로 질리지 않는 감성 가득한 공간을 창조해 나가는 청정하우징, 이곳에서 내가 꿈꾸는 나만의 공간을 함께 완성해 보는 걸 어떨까.